주말에 또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저번처럼 무서운 강풍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뽑힌 나무를 보고 떨어지는 유리창을 보면서 인명피해를 생각하니 끔찍하더라고요. 자연재해를 보며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무조록 이번 태풍은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래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9.09.20
한가위가 다가 와서 그런지 싱숭생숭한 기분이랄까요? 전혀 분위기를 느낄 수 없지만 태풍에다가 과일값을 생각하면 저절로 명절 분위기가 확 느껴지는 듯하네요. 햇살도 가을 햇살처럼 기분 좋은 것 같은데 따끔한것이 가을이 오긴 온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9.09.09
태풍 링링이 벌써부터 빗줄기를 뿌리고 있네요. 피해가 클거라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모든 분들 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아직은 빗줄기가 시원스럽게 내리지만 습도 때문인지 안에는 더위가 아직도 계속되는 것 같아요.. 추석에는 많이 추울 것 같아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9.09.05
쌀쌀한 아침 기온에 오랜만에 긴바지를 ^^* 밤에도 열대야가 없어서 창문을 닫고 자지만 이럴 때 일 수록 감기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요 몇일 목이 칼칼하고 감기 기운이 있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은 것 같아요. 쌀쌀한 기온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9.09.02
서늘한 아침이가고 다시 에어콘 소리가 매장에 울리네요. 그래도 밤에는 열대야가 조금은 사라져 좋아요. 무더위 잘들 지내고 계시지요. 하루 하루가 힘들지만 힘내시고 열심히 그리고 노력하고 행동하면 좋은 일이 가득할 거예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작성자봄의정원작성시간19.08.23
태풍이 왔다 갔지만 다른 태풍 때문에 간간히 얇은 빗줄기가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밖은 후덥지근 젖은 땅에서 열기가 후끈 올라오는 것 같아요. 태풍이 지나면 한바탕 더위가 또 찾아오는 것 같으면 바로 가을이 될것 같아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풍요로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죠. ^^작성자봄의정원작성시간19.08.13
더워도 넘 덥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장에서 일좀 보고 공장왔는데 들어 오는 순간 숨이 턱 하니 막히는 온도 ㅠㅠ 오늘 따라 유독 막바지 여름을 알리는 몸부림인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날 로스팅 거희 죽음이죠 ㅎㅎ 모 까짖거 커피쟁이가 이정도 더위에 로스팅을 못하면 말이 안되겠죠 땀 찔찔 흘려가며 오늘도 화끈한 로스팅좀 해보려 합니다 울 횐님들은 저 대신 좋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휴가도 못가는 절 생각하면서 맛난거 드실때마다 제 생각도 ㅎㅎㅎㅎ하하하하하 다들 해피데이 되소소 전 로스팅 하러 고고고 휘릭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9.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