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주말에 또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저번처럼 무서운 강풍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뽑힌 나무를 보고 떨어지는 유리창을 보면서 인명피해를 생각하니 끔찍하더라고요.
    자연재해를 보며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무조록 이번 태풍은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래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9.20
  • 아침에는 쌀쌀해서 얇은 잠바 하나 걸치고 출근 했네요.
    이런 날씨 일수록 감기 조심해야 겠죠.
    다시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 저번 태풍은 어찌나 강한바람이 불던지...
    이번 태풍도 비가 많이 올지도 모른다는데
    비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9.19
  •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내 가을이 왔네요.
    한가위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마음까지 상쾌해 지네요.
    맑은 공기와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가을 아침이네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9.09.18
  • 피로는 잘 푸셨는지요..
    명절이 지나고 일상생활 속으로 들어오니 하루 하루 또 그렇게 지나가네요.
    바쁘게 지내지만 참 뭔가 아쉬움이 남는 시간들이네요.
    남은 하루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르네상스 작성시간 19.09.17
  • 한가위 잘 보내세요. ^^*
    한가위 명절이 왔네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한가위만 되면 카페하시는 분들은 걱정이 많으시지요.
    그래도 에너지 충전하는 시간으로 생각하시고 화이팅해요...
    오늘 하루 그리고 한가위 잘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9.10
  • 한가위가 다가 와서 그런지 싱숭생숭한 기분이랄까요?
    전혀 분위기를 느낄 수 없지만 태풍에다가 과일값을 생각하면
    저절로 명절 분위기가 확 느껴지는 듯하네요.
    햇살도 가을 햇살처럼 기분 좋은 것 같은데 따끔한것이 가을이 오긴 온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9.09
  • 한가위 명절이 다가왔네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예전 만큼의 분위기가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막힌 도로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피곤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친척들.. ^^*
    힘들어도 기분 좋은 한가위 보내자구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9.06
  • 태풍 링링이 벌써부터 빗줄기를 뿌리고 있네요.
    피해가 클거라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모든 분들 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아직은 빗줄기가 시원스럽게 내리지만 습도 때문인지 안에는 더위가 아직도
    계속되는 것 같아요..
    추석에는 많이 추울 것 같아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9.05
  • 비오는 소리가 기분까지 맑게 하는 것 같네요.
    이번주는 계속 비가 온다고 하는데 역시 우리나라의 절기는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아침 저녁에 쌀쌀하니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9.04
  • 추석이 가까워서 그런지 한결 날씨가 선선해 졌네요.
    햇살도 웬지 가을햇살 같은 느낌이 나는게 참 좋네요.
    다음 주면 추석연휴 기분이 날려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9.03
  • 쌀쌀한 아침 기온에 오랜만에 긴바지를 ^^*
    밤에도 열대야가 없어서 창문을 닫고 자지만 이럴 때 일 수록 감기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요 몇일 목이 칼칼하고 감기 기운이 있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은 것 같아요.
    쌀쌀한 기온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9.02
  • 비가와서 더위가 풀릴줄 알았는데 여전히 덥네요.
    오늘은 불금인데 다들 계획은 잡으셨나요.
    여전히 매장에서 손님을 맞아야 겠어요. ^^*
    더위가 어서 물러갔으면 좋겠는데.....
    작성자 전원풍경 작성시간 19.08.30
  • 비가 왔어요. ^^8 이렇게 무더위도 끝나는 것은 아닐까요
    요즈음 목이 아파서 마스크를 쓰고 자야 할 듯하네요.ㅜㅠ;;
    아직 에어콘이 필요한 시간이지만 오늘은 비가 왔으니 시원한 하루가 되겠죠.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8.29
  • 처서가 지나서 그런지 아침기온이 쌀쌀했는데 지금 이 무더위는 뭘까요?
    낮에는 여전히 무덥다고 하는데 추석이 지나면 좀 시원해 질려나요?
    더운 여름 빨리 끝났으면 좋겠는데 가을 되면 미세먼지가 또 판을 치겠죠,.ㅜㅠ;;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8.26
  • 서늘한 아침이가고 다시 에어콘 소리가 매장에 울리네요.
    그래도 밤에는 열대야가 조금은 사라져 좋아요.
    무더위 잘들 지내고 계시지요. 하루 하루가 힘들지만 힘내시고
    열심히 그리고 노력하고 행동하면 좋은 일이 가득할 거예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08.23
  • 아침에는 서늘한 바람에 출근하기 좋은 시간 이었는데
    낮이 되니 올라가는 기온 때문에 후덥지근하네요.
    비가 온다고 하더니 비는 안오고 햇살 비만 내려 덥기만 하네요.
    이젠 추석도 다가오니 찬바람이 불어오면 시원한 가을이 오겠죠..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8.22
  • 아침 기온은 가을을 이야기하는데 낮에 이 무더위는 뭘까요? ^^*
    한가위가 되야지만 무더위가 가실 것 같아요.
    아침하고 저녁에는 이렇게 시원한데 한 낮의 무더위는 아직도 익수하지가 않네요.
    오늘도 무더위에 힘내시고 화이팅해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9.08.19
  • 더워도 너무 더운 날씨네요. 오늘 하루는 땀으로 목욕을 할 듯합니다.
    그래도 카페가 좋기는 하죠.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맛있는 아메리카노 그리고 수다 ^^*
    오늘도 시원한 카페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작성자 카페좋아 작성시간 19.08.14
  • 태풍이 왔다 갔지만 다른 태풍 때문에 간간히 얇은 빗줄기가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밖은 후덥지근 젖은 땅에서 열기가 후끈 올라오는 것 같아요.
    태풍이 지나면 한바탕 더위가 또 찾아오는 것 같으면 바로 가을이 될것 같아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풍요로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죠. ^^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08.13
  • 더워도 넘 덥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장에서 일좀 보고 공장왔는데 들어 오는 순간 숨이 턱 하니 막히는 온도 ㅠㅠ
    오늘 따라 유독 막바지 여름을 알리는 몸부림인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날 로스팅 거희 죽음이죠 ㅎㅎ
    모 까짖거 커피쟁이가 이정도 더위에 로스팅을 못하면 말이 안되겠죠
    땀 찔찔 흘려가며 오늘도 화끈한 로스팅좀 해보려 합니다
    울 횐님들은 저 대신 좋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휴가도 못가는 절 생각하면서 맛난거 드실때마다 제 생각도 ㅎㅎㅎㅎ하하하하하
    다들 해피데이 되소소 전 로스팅 하러 고고고 휘릭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8.10
이전페이지 26 27 28 현재페이지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