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비가오네요. 미세먼지가 하도 심해 기다려지고 건조해서 기다리는 비인긴 한데. 내맘도 빗물이 땅에 와닿듯 젖는건 몰까요? 늘 행복한 맘으로 살고 싶네요. 맘은 늘 햇빛 쨍~~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9.04.09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해서 그런지 좀 쌀쌀하네요. 어제는 날씨가 너무 좋던데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요. 비가오면 더 따뜻해 질 것 같은데.. 카페는 겨울이 비수기라고 하는데 이젠 날개를 달았으면 좋겠네요. 사장님들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4.09
너무 너무 좋은 날씨라서 봄~~봄~~~봄 봄이 왔어요~~~ 오랜만에 느껴봤던 시원한 봄바람과 봄기운이었네요. 맑은 공기의 소중함이 느껴지기도 했던 하루이기도 하고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4.08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환상적이네요. 따쓰하고 깨끗한 하늘. 이렇게 봄기운이 가득하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주말인데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04.05
개나리 활짝핀 사진을 보니 봄이 왔다는 것이 실감나네요. 예쁜 개나리꽃 개나리꽃하면 웬지 옜날 생각이 나게 하네요.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노랑 개나리꽃 오늘은 꽃샘추위로 춥다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4.02
주말은 잘들 보내셨나요. 새봄의 기운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으로 나가고 싶은 날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4.01
비오는 토요일 오전 로스팅 할려고 준비 중입니다 분위기 짱 좋네요 이런 날엔 유독 커피향이 더 진해지는 듯 콧끝에서 느껴 지는 행복감이 ㅎㅎㅎ넘 좋아요 오늘 이 하루가 또 지나고 나면 봄이 성큼 더 다가오겟죠 횐님들에게도 좋은 봄날이 오시길 기원하며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3.30
꽃샘추위 속에서도 드뎌 개나리가 활짝 폈네요^^ 봄꽃처럼 활짝 웃는 금욜오후, 그리고 주말 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9.03.29
이미지 확대
밖에서 들어오는 햇살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하루 입니다. 식사는 다들 잘 하셨는지요. 봄이되면 식곤증이 올려나 봐요. 졸음이 막~~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3.29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아침에는 고등학교 친구 아들이 프로듀스101에 나간다고 연락이왔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많이 지나간듯해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3.28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해요. 마스크 꼭 챙기시고요. 생활하세요.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3.27
날씨가 좋은데 또 미세먼지가 ㅜㅠ;;; 이젠 미세먼지도 재난이라니 살아가는 환경이 너무 안좋아지는 것 같아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3.26
날씨가 꾸리 꾸리한게 비가 오려나요. 또다시 오후부터 미세먼지가 불어온다고 하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되셔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9.03.25
즐겁고 행복한 주말입니다. 잘 들지내셨는지요. 비가 온 뒤라서 공기도 상쾌하고 오랜만에 마음까지 상쾌하게 보내고 있네요.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3.22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좀 쌀쌀한 기운이 돌지만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상쾌하군요. 오랜만에 마셔보는 상큼한 공기가 좋네요. 좋은 하루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3.21
어제는 시야가 탁하기만 하지만 창밖의 풍경은 완전히 봄날씨 멀리만 보지 않으면 상쾌한 봄기운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네요. ^^*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3.20
날씨가 정말 좋네요. 요즈음 미세먼지 대란(?)도 약간 주춤한것 같고 행복한 하루 하루 날씨가 좋으니 기분까지 좋아지고 행복해지는 느낌이네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3.19
봄의 기운이 만연하네요. 꽃샘추위라고 해봐야 갈수록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약간 찬기운이 도는 것이 꽃샘추위라고 보기에는 좀 그렇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3.15
간만에 햇빛도 밝고 맑고 약간 쌀쌀하지만 시원한 공기 좋네요. 봄이 와요. 새로운 기대로 열씸히 살아가보고자합니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9.03.14
3월의 중순이 되었네요. 입추가 지나고 봄의기운이 만연한데 꽃샘추위가 왔네요. 이런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3.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