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카페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요즘처럼 힘든건 처음있것 같아요. 주변환경이 크게 바뀐것도 아닌데 원인을 어떻게 찾아야 될지 참 어렵네요. 이렇게 있기 보다는 무었인가 찾아서 하나씩 고쳐봐야 겠어요. 단골 고객님과 이야기도 해보고 좀 부담되는 이야기일까요? 그래도 화이팅 해봐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1.24
  • 오늘은 웬지 날씨가 많이 풀린 기분이 들어요. 봄기운 같은 느낌이 살짝 드는 것이 겨울이 다 지나간것은 아닌지 이러다 날씨가 또 추워지겠죠. 행복한 하루 되셔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1.23
  • 날이 오늘은 어제보다 푹하네요. 그래도 여전히 춥지만 아주 추운 한파땐 미세먼지가 덜하고 좀 덜 추우면 미세먼지 심하고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이렇게 미세머지로 골머리를 썩히게 되는지 대책이 필요한것 같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9.01.17
  • 내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감기조심하셔야 할 듯해요. 집에서는 세탁기 물이 얼어서 고생하시는분도 있는듯해요
    매장이야 실내라서 그마나 괜찮은데 수도가 얼면 동파걱정이 미만 저만이 아니자나요. 신경 많이 써야 할듯해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1.15
  • 주말은 잘 보냈셨나요.
    미세 먼지 때문에 대단한 주말이었는데도 이젠 무감각해졌는지 다들 나들이에 정신없는듯해요.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고생하는게 하루 이틀도 아닌데 벌서 무뎌진 감각 때문에 다들 경고수준이 아닌
    재난 수준의 문자가 오는데도 신경이 안쓰이나봐요. 참 신기해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1.14
  • 오늘도 여전히 춥네요. 날씨가 풀렸다고 하는데 추운건 여전하네요.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가
    저만 추운 건가요. ㅜㅠ;;; 따뜻한 시간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1.10
  • 카페글은 잘 읽고 있어요. 재미난 글도 있고 한번 생각하게 하는 글도 있어서
    좋은 내용의 카페글을 읽었어요. 나날이 번창하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1.09
  •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맛있는 커피 잘 마시고 있어요. 항상 좋은 원두 잘 쓰고 있어요. 고객분들이 좋아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요.
    작성자 찰스커피 작성시간 19.01.08
  • 웬지 침체되어 있는 기분이 드는 이유는 저만 그럴까요
    새해가 되었지만 이상하게 침체되어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모두 모두 화이팅해서 신나게 일할 수 있는 조건들이
    와장창 만들어 졌으면 좋겠네요. 경제 굿..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1.07
  • 벌써라고 애기 해야 하나요 새해 2019년 이네요
    어김없이 전 이렇게 주말에 공장에 나와 로스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몹시 춥지만 늘 그랬듯이 커피와 함께라면 ㅎㅎㅎ
    벌써 한해가 시작이 됬는데 울 횐님들은 복 많이 받고 계시겠죠 ^^
    아무조록 올 한해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구요 건강 꼭 챙기시구요
    작년에 못다한 것들까지 올 한해 몽땅 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작년에 못다한 로스팅까지 올해 왕 로스팅 하면서 가맹점 100개 달성 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1.05
  • 날씨가 쌀쌀해서 힘든 것은 있지만
    그래도 겨울은 겨울다워야 재미가 있지요. ^^* 즐거운 주말이네요.
    다들 힘들다고 하는데 화이팅하고 즐겁게 해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1.04
  • 새해 복많히 받으시고 건강 하시길 바람니당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9.01.0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금 도야지의 해라는데 하시는 사업마다
    대박나기를 바래 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1.03
  • 많이 추워진 날씨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시는 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새해 되세요. 모든 분들이 대박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자 힘내세요..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예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1.02
  • 잘들지내시죠 요즈음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다들 고생하시는것 같아요 이렇게 겨울이 되니 추워지는 날씨가 ㅜㅠ;;;;;;
    감기 조심하시고 기침조심하세요. 미세먼지 때문에 다들 감기가 오래가는 것 같더라고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12.28
  •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장갑이 없으면 손시러워서 움직이지도 않아요 ㅜㅠ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2.28
  • 성탄절은 잘 지내셨나요
    캐롤이 없어서 심심한 크리스마스가 된것같아요
    아이와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가 된것 같아요. ㅜㅠ;;
    그래도 아이가 행복한 하루를 보낸것 같아 마음은 뿌듯하답니다.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8.12.26
  • 내일은 크리스마스 기분이 별로 안나는데 크리스마스 캐롤도 별로 안들리고요
    예전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이제 없는 것 같아요 아니면 제가 나이를 ..ㅜㅠ
    모두 메리 크리스요. ^^*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12.24
  •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올해도 거희 다 지나가고 또 새로운 한 해를 맞이 하고 ㅎㅎ 시간 참 속절없이 빨리도 지나가는 듯 합니다
    일요일 오늘도 늘 그랬듯이 공장에 나와 로스팅을 하고 있네요
    다행이 그닥 많이 춥지 않아 큰 불편은 없지만 요즘 다들 감기때문에 고생들 많으신데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성탄절 되시구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ㅎㅎ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12.23
  • 날씨가 좋은 것 같아요. 겨울인데 이정도 추위는 괜찮은 것 같네요
    날씨도 좋고 다 좋은데 이 미세먼지는 어찌해야 할찌 마스크를 달고 사네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2.21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6 37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