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요즘처럼 힘든건 처음있것 같아요. 주변환경이 크게 바뀐것도 아닌데 원인을 어떻게 찾아야 될지 참 어렵네요. 이렇게 있기 보다는 무었인가 찾아서 하나씩 고쳐봐야 겠어요. 단골 고객님과 이야기도 해보고 좀 부담되는 이야기일까요? 그래도 화이팅 해봐요.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9.01.24
주말은 잘 보냈셨나요. 미세 먼지 때문에 대단한 주말이었는데도 이젠 무감각해졌는지 다들 나들이에 정신없는듯해요.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고생하는게 하루 이틀도 아닌데 벌서 무뎌진 감각 때문에 다들 경고수준이 아닌 재난 수준의 문자가 오는데도 신경이 안쓰이나봐요. 참 신기해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9.01.14
벌써라고 애기 해야 하나요 새해 2019년 이네요 어김없이 전 이렇게 주말에 공장에 나와 로스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몹시 춥지만 늘 그랬듯이 커피와 함께라면 ㅎㅎㅎ 벌써 한해가 시작이 됬는데 울 횐님들은 복 많이 받고 계시겠죠 ^^ 아무조록 올 한해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구요 건강 꼭 챙기시구요 작년에 못다한 것들까지 올 한해 몽땅 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작년에 못다한 로스팅까지 올해 왕 로스팅 하면서 가맹점 100개 달성 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9.01.05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올해도 거희 다 지나가고 또 새로운 한 해를 맞이 하고 ㅎㅎ 시간 참 속절없이 빨리도 지나가는 듯 합니다 일요일 오늘도 늘 그랬듯이 공장에 나와 로스팅을 하고 있네요 다행이 그닥 많이 춥지 않아 큰 불편은 없지만 요즘 다들 감기때문에 고생들 많으신데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성탄절 되시구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ㅎㅎ 휘릭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