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 지내셨어요. 밖에 공사소리 때문에 시끄럽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미세먼지가 극성이고 초미세먼지도 문제고 이젠 다들 만성이 되었는지 작년에는 그렇게 문제제기를 많이 하더니 올해는 쏘오옥~~ 들어 갔네요. 다들 미세먼지 걱정이 없는 건지 미디어가 눈감아 주는 건지 ㅜㅠ;;;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12.18
12월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영하까지 내려갔네요. 미세먼지에다가 날씨까지 추워지니깐..ㅜㅠ 목이 좀 아프네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해요 근 한달 동안 기침과 몸살 때문에 고생했네요. 아직까지 미세먼지 때문에 기침이 조금 나지만 그래도 살만해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8.12.06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요즈음 쌀쌀한 기온이 느껴지는 날씨지만 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은 하루하루 입니다. 수능이 끝났으니 부모님들의 마음도 조금은 편안해 지셨을려나요. 그래도 고생한 자제분들에게 화이팅을 외쳐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11.19
오늘은 수능이네요. 모든 고등학생들에게 좋은 결과만 있기를 바래요... 1년동안 준비한 과정이 힘들었지만 오늘이 그 12년의 1차 종착지 앞으로 더 많은 종착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그 종착지에 도착하기 위한 간이역이라고 생각하면 편하게 응시할 수 있지 않을까요? 수험생 여러분 홧팅하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8.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