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쌀쌀한 겨울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시나요. 오늘도 여전히 겨울의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기를 바래요.
    항상 해피 해피 하세요.
    작성자 블루문 작성시간 18.12.19
  • 잘들 지내셨어요.
    밖에 공사소리 때문에 시끄럽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미세먼지가 극성이고 초미세먼지도 문제고
    이젠 다들 만성이 되었는지 작년에는 그렇게 문제제기를 많이 하더니 올해는 쏘오옥~~
    들어 갔네요. 다들 미세먼지 걱정이 없는 건지 미디어가 눈감아 주는 건지 ㅜㅠ;;;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12.18
  • 눈이 내려서 그런지 이제는 동지도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듯하네요. 벌써 시작을 한건가요. ㅜㅠ;;
    추운 겨울 마음은 따뜻하게 건강은 잘 챙기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12.17
  • 주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주말이라 좋아하는데 카페하는 입장에서는 대목이네요. ^^* 힘들고 지루한 시간들이지만 다들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8.12.14
  • 출근땐 함박눈이 펄펄 내리더니 느낌이 어색하더라고 요. 근데 넘멋지다 싶었는데. 그후로도 내렸나봐요. 회사앞에 쌓였어요. 밟으니 뽀드득뽀드득 정말 소리나네요. ㅎ 참 좋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12.13
  • 아침부터 눈이 오더니 온세상이 하얗게 변해있네요.
    시내가 아니라서 눈이 금방 녹지 않아서 밖의 세상은 하얀이불이랍니다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행복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2.13
  • 며칠째 영하의 차가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함박눈이라도 한번 쏟아졌음 하는 바람입니다.ㅎ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12월,,건강한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12.12
  • 오늘은 하늘도 나무도 모두가 흐릿흐릿 기운빠지게 만드네요. 눈이 올거라죠. 그전에 무척 건조하다고 하네요. 따뜻한 차 마니드시고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12.11
  • 쌀쌀한 겨울 카페는 비수기라고 하는데 잘 견디고 계신가요. 경제가 항상 어려워 자영업자들은 항상 힘들지만 좋은 아이디어와 마케팅으로 위기를 이겨내 보자고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작성자 블루미 작성시간 18.12.11
  •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우왕.... 오늘은 주말 그래도 즐겁게 하루를 지내고 있어요.
    겨울 추위가 정말 싫은데. 그래도 즐겨야 겠지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8.12.07
  • 12월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영하까지 내려갔네요.
    미세먼지에다가 날씨까지 추워지니깐..ㅜㅠ
    목이 좀 아프네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해요
    근 한달 동안 기침과 몸살 때문에 고생했네요. 아직까지 미세먼지 때문에 기침이 조금 나지만 그래도 살만해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12.06
  • 어제부터 오늘까지 비가 오네요.
    가을비라고 해야하나 부슬 부슬 내리는 빗줄기가
    참 편안해 보이네요.
    아직까지 다 좋아진것은 아닌데 몸살에 기침에 ㅜㅠ 미세먼지 때문에 기침이 심해진다고 하는데 이제야 좀 살것 같아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12.04
  • 주말은 잘 지내셨나요. 요즈음 미세먼지 때문인지 기침이 심하네요.
    병원에서도 미세먼지 때문이라고 하는데 마스크도 잘 쓰고 다니는데 쉽게 기침이 가라앉지를 않네요.ㅜㅠ;;
    모두 모두 미세먼지 없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중국 미워..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12.03
  • 아이고,요즘은 으실으실 컨디션이 별로예요. 온도차가크니 조심한다해도 감기에 걸리네요. 따뜻한 차 마니 드시고 목 따뜻하게 다니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11.28
  • 커피향이 가득한 하루 ^^* 요즈음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하루의 시작을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18.11.27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잘지냈는지요.
    수능시험 본 친구들(?) 원서 접수하느라 정신이 없을 듯하네요.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야 겠네요.
    부모의 마음은 다 같을 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1.26
  • 오늘은 일어나서 오는데 제법 쌀쌀하다했더니 살얼음이 살짝~ 그래도 낮이 되니 좀풀려서 겨울문턱은 가려하나 아직은 겨울은 아니네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에 걸리지않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11.22
  • 내일은 영하로 떨어진다는데...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비가 오면 바닥이 미끄럽고
    눈이 와도 바닥이 미끄럽고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11.21
  •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요즈음 쌀쌀한 기온이 느껴지는 날씨지만
    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은 하루하루 입니다.
    수능이 끝났으니 부모님들의 마음도 조금은 편안해 지셨을려나요.
    그래도 고생한 자제분들에게 화이팅을 외쳐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11.19
  • 오늘은 수능이네요.
    모든 고등학생들에게 좋은 결과만 있기를 바래요...
    1년동안 준비한 과정이 힘들었지만 오늘이 그 12년의 1차 종착지 앞으로 더 많은 종착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그 종착지에 도착하기 위한 간이역이라고 생각하면 편하게 응시할 수 있지 않을까요?
    수험생 여러분 홧팅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11.15
이전페이지 36 현재페이지 37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