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잘 지내셨나요.
    오늘도 여전히 가을 날씨가 상쾌하네요.
    아래지방에는 비가 온다고 하던데...
    여기는 청명한 가을 날씨네요.
    추석이 가까워서 그런지 웬지 풍성한 기분입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블루홈 작성시간 18.09.13
  • 추석이 다가오니 싱숭 생숭한 것 같아요. ^^*
    울 나라의 고유 명절 추석 한가위
    이번에 무더위가 너무 심해서 물가가 얼마나 올랐을지
    걱정이 앞서네요.
    그리고 또 길거리에서 보내야 되는 시간도 걱정 걱정 ㅜㅠ;;
    그래도 릴렉스하게 명절을 보내요.
    울 나라 며느리님들도 화이팅 ^^*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9.12
  •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하네요.
    긴팔 준비해서 입고 다녀야 할듯...
    어제는 긴팔입으니 낮에는 덥더라고요.
    아침하고 저녁에는 따뜻해서 좋았는데 ^^*
    이런 날씨에는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작성자 카페향기 작성시간 18.09.11
  • 시원한 바람이 가을임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파란 하늘..
    맑은 공기..
    이런 날씨가 계속되기를 바래봅니다.
    즐겁게 싱그럽게 하루를 시작해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9.10
  • 정말 큰일이 일어날 뻔 했네요.
    어떻게 공사를 하길레 유치원이 무너지게 되는지
    건축하시는 분들을 뭐라 하기는 그렇지만
    제발 안전에 신경쓰면서 만들기를 바랍니다.
    저런 업체는 영원히 발을 붙이기 못하게 실명공개하고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면 다른 사람명의로 사업을 다시 시작하던데...
    이런 관행도 다 파헤쳐서 다시는 건설쪽에는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해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9.07
  • 날씨가 좋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ㅜㅠ;;
    그래도
    이젠 추석도 가까워지니 뭐라 그럴까요?
    업되는 기분이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며느리들이 힘들어하는 날이네요.
    배우자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야 할 듯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9.06
  • 선선한 가을 바람에 하루가 상쾌하네요.
    오늘은 얼마나 좋은 일이 많을까요?
    나쁜 일 보다는 좋은 일만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은 나쁜 일은 오래 기억하는데
    좋은 일은 금방 잊어버린데요... ㅜㅠ;;;
    낮과 밤의 기온차가 있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9.05
  • 찬기운이 도는 가을 바람이
    언제 그런 폭염이 있었는지 벌서 잊여지게 하네요.

    쌀쌀한 기운이지만 가을의 상큼함은 그대로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비피해 입으신 분들의 복구가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 상큼하게 보내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9.04
  • 주말은 잘 지내셨는지요.
    이제 추석 분위기가 물씬 풍길려고 가을비가 내리고 있네요.

    많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가을비 수준으로 오고 있어서
    걱정을 한시름 놓았네요.

    모든 분들 비피해 없기를 바래요.
    추석이 되면 비수기가 되겠지만 그래도
    화이팅 하자고요. 아자!!!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9.03
  • 가을 햇살과 가을 바람이 시원하네요.
    가을에는 역시 이런 날씨가 제격인것 같아요.

    남부지방에는 이번에도 폭우가 내랬다고 하는데
    비패해가 없어야 될텐데...

    다들 걱정이 많겠네요....
    작성자 카페향기 작성시간 18.08.31
  • 다회용컵으로 바뀐후에 다회용컵으로 드시다가
    나가시면서 테이크아웃하신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설겆이는 설겆이대로 비용은 비용대로 들어가는데
    뾰족한 해결방법이 없어서 그냥 서비스라고 생각하네요.

    카페하시는 다른 분들도 같은 경험이 많으실것 같은데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8.30
  • 바람이 엄청 부네요.
    여기는 바람만 엄청 불고 비는 안오네요.
    다른 지역에는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데...
    비피해 없기를 바래요.

    어제는 핸드폰에 재난주의 문자가 오네요.
    그리고 오후가 되니 엄청 비가 폭포수처럼 내리더라고요.
    댁이나 매장에 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8.29
  • 저희가 사는 동네는 호우가 안내리고 딱 알맞게 비가 오는데
    피해보시는 분들도 많으신가봐요.
    직접 보지를 못하고 뉴스로만 보는데 잘 대처하시고 피해가 없기를 바래요.
    도헤이 회원분들도 피해가 없기를....

    여기는 날씨가 좋아서 먹구름이 있기는 하지만
    시원한 바람만 불고 있네요.
    작성자 블루홈 작성시간 18.08.28
  • 어제는 2시부터 많이 온다고 했는데
    밤 11시가 되어야 비가 오더라고요.
    낮에 확인한 기상청정보인데 그래도 저희 동네는 다행인게
    국지성 호우 때문에 피해보신 분들이 많던데..
    저희 동네는 그나마 안전해서 다행이네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8.27
  • 비내리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이번주는 국지성 호우가 자주 내린다하니 비 피해 입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듯 하네요.
    길었던 여름 8월도 한 주만 보내면 9월과 함께 가을이 찾아오겠네요.
    활기한 한 주 보내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8.27
  • 한차례 태풍이 지나간 다음이라 그런지 날씨가 매우 좋네요
    토요일 오전부터 로스팅 하고 있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한창 더울때 보단 일 하기도 편안하고 ㅎㅎㅎ
    일단 기분 업 ㅎㅎㅎ
    이렇게 여름이 지나가는 건가요
    백년만에 온 이번 더위가 언제 가나 싶었는데 이제 서서히 기세 등등했던 뜨거운 여름도 가고
    헌데 이번 겨울이 살짝 걱정입니다
    그래도 오늘 이렇게 날이 좋으니 미래 일은 그때가서 걱정하고 오늘은 열심히 또 하루를 보내야겠죠
    울 횐님들도 좋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늘 건강하고 해피하게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8.25
  • 한참 긴장했는데 다행이도 태풍이 지나갔네요.
    그래도 피해 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안타깝네요.

    어서 복구가 되어 좋은 날만 가득하기를 바래야죠.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8.24
  • 제주도에 많은 피해가 있다고 하는데.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재산피해도 당연히 없어야 겠지요.
    자연의 재해는 인간의 나약함만을 느끼게 해준다고 하는데.
    모든 분들 가정에 피해가 없기를....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8.23
  • 태풍이 올라온다고 만반의 대비를 해야한다고 밖은 쨍쨍한데 태풍은 무서운 속도를 유지하고 올라온다니 실감안나네요. 재해는 막을수는 없으나 대비는 할수 있다죠 피해없도록 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8.22
  • 안녕하세요.
    좋은 카페에 가입했네요.
    좋은 분들과 많이 친해지고 싶네요.
    왕의커피 좋네요.
    작성자 블루홈 작성시간 18.08.22
이전페이지 36 37 38 39 현재페이지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