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니 싱숭 생숭한 것 같아요. ^^* 울 나라의 고유 명절 추석 한가위 이번에 무더위가 너무 심해서 물가가 얼마나 올랐을지 걱정이 앞서네요. 그리고 또 길거리에서 보내야 되는 시간도 걱정 걱정 ㅜㅠ;; 그래도 릴렉스하게 명절을 보내요. 울 나라 며느리님들도 화이팅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9.12
정말 큰일이 일어날 뻔 했네요. 어떻게 공사를 하길레 유치원이 무너지게 되는지 건축하시는 분들을 뭐라 하기는 그렇지만 제발 안전에 신경쓰면서 만들기를 바랍니다. 저런 업체는 영원히 발을 붙이기 못하게 실명공개하고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면 다른 사람명의로 사업을 다시 시작하던데... 이런 관행도 다 파헤쳐서 다시는 건설쪽에는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해야 된다고 봅니다.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8.09.07
날씨가 좋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ㅜㅠ;; 그래도 이젠 추석도 가까워지니 뭐라 그럴까요? 업되는 기분이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며느리들이 힘들어하는 날이네요. 배우자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야 할 듯해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9.06
선선한 가을 바람에 하루가 상쾌하네요. 오늘은 얼마나 좋은 일이 많을까요? 나쁜 일 보다는 좋은 일만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은 나쁜 일은 오래 기억하는데 좋은 일은 금방 잊어버린데요... ㅜㅠ;;; 낮과 밤의 기온차가 있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9.05
한차례 태풍이 지나간 다음이라 그런지 날씨가 매우 좋네요 토요일 오전부터 로스팅 하고 있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한창 더울때 보단 일 하기도 편안하고 ㅎㅎㅎ 일단 기분 업 ㅎㅎㅎ 이렇게 여름이 지나가는 건가요 백년만에 온 이번 더위가 언제 가나 싶었는데 이제 서서히 기세 등등했던 뜨거운 여름도 가고 헌데 이번 겨울이 살짝 걱정입니다 그래도 오늘 이렇게 날이 좋으니 미래 일은 그때가서 걱정하고 오늘은 열심히 또 하루를 보내야겠죠 울 횐님들도 좋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늘 건강하고 해피하게 화이팅 하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