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영향으로 비가와요. 너무 시원해요. 세상의 초록이들이 힘을 얻는 것 같네요. 미리 이렇게 비라도 왔으면 채소값이 소고기값이 아니었을텐데. 너무 많이 올랐어요. 1년 농사를 망치신 농부님들이 계시니.. 모두 모두 힘내시기를 바래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08.21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가을바람에 약간은 시원한 주말을 보낸것 같아요. 그래도 더위는 여전하지만 이젠 몇일만 지나면 가을의 찬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생각만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이 드는 것 같네요.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8.20
너무 더워서 물을 시원하게 뿌려주니 기분도 좋아지고 상쾌해 지는 것 같아 좋네요. 지나다니시는 분들도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셨으면 좋을것 같아요. 비록 날씨는 더워도 이렇게 더위를 식히고 있답니다. 시원한 날씨가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작성자커피공원작성시간18.08.14
아침에 출근할때는 좀 기온이 떨어진것 같은데 여전히 낮에는 무더위가 지속되네요. 태풍이 오면서 좀 좋아지려나 했는데.. 여전히 더위는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덕분에 손님들이 카페를 찾고 있지만 덥기는 너무 덥네요.. 덥다 덥다 하니깐 더 더운듯해요. 시원 상큼 겨울을 생각하니 그나마 기분이라도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8.08.13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최강 휴가철이라 차도 많이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카페는 시원하니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면 좋을 텐데.... 카페는 여름에 매출을 좀 올려 놔야 되는데.. 날씨가 너무 너무 덥나봐요... 내일이면 입추네요. 우리의 조상님들의 절기를 믿어보며 이젠 좀 선선해 지겠죠...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8.06
우주인님 반가워요. ^^* 화이팅 해야 되는데 이 무더위는 헉헉 대게 만드네요. 조금만 걸어도 저질 체력을 느끼게 만드는 더위네요. 카페도 이번달은 어수선 할 것 같고 다들 1회용 아이스컵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시네요... 좋은 대책이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8.03
매장은 시원하시죠. 밖에 나가기만 하면 후 후~~~ 요즈음 재활용법 때문에 또 한바탕 회오리가 불어닥칠것 같네요. 왜? 카페만 단속하는지 편의점 음료병들은 단속이 안되나요.. 형평성에 너무 차이가 나네요. 생수도 이제 리필용으로 사용해야 할 하네요... 편의점에 물 받으러 가는 일이 발생할지도 ㅋㅋㅋ 봉이 김선달이 생기겠어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7.27
정치이야기가 신문을 장식했네요. 그래도 서민을 위해서 우리의 이야기를 대신해주던 분이었는데. 참 많이 안타깝습니다. 몇백억, 몇천억씩 해먹어도 잘만 살아가는 쓰레기들이 있는데. 양심, 그리고 자신의 신념에 위배 되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봅니다.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