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와요. 너무 시원해요.
    세상의 초록이들이 힘을 얻는 것 같네요.
    미리 이렇게 비라도 왔으면 채소값이 소고기값이 아니었을텐데.
    너무 많이 올랐어요.
    1년 농사를 망치신 농부님들이 계시니..
    모두 모두 힘내시기를 바래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8.21
  • 열대야도 없고 아침은 선선하고 좋았는데 오늘부터 다시 열대야가 있다고 하니 긴장되네요. 건강챙기시고 남은 여름 잘 지내보자고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8.20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가을바람에 약간은 시원한 주말을 보낸것 같아요.
    그래도 더위는 여전하지만
    이젠 몇일만 지나면 가을의 찬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생각만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이 드는 것 같네요.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8.20
  • 하루만에 이렇게 날씨가 풀릴줄은 몰랐네요.
    폭염이 물러간다는 뉴스를 보기는 했지만..
    아침에 출근하는데 정말 가을의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고 더위는 하나도 없더라고요.
    이젠 바로 가을느낌이 나는 날씨가 될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8.17
  • 넘더워서 사고가 멈춘듯하네요. 이 더위가 언제나 물러가려나. 오늘은 말복이니 곧 ㅎ 오늘 몸보신하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8.16
  • 휴무는 잘 지내셨나요.
    커피숖이라는 직장은 이런 휴무일에도 쉬지 못하고
    일을 해야 하는 업종이다보니 다들 힘드실 듯하네요.

    그래도 시원한 여름덕뿐에 그나마 장사가 되는 것 같아
    다행이긴 하네요.

    오늘도 빵빵한 에어콘이 있는 매장에서 화이팅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8.16
  • 너무 더워서 물을 시원하게 뿌려주니 기분도 좋아지고
    상쾌해 지는 것 같아 좋네요.
    지나다니시는 분들도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셨으면 좋을것 같아요.
    비록 날씨는 더워도 이렇게 더위를 식히고 있답니다.
    시원한 날씨가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8.14
  • 아침에 출근할때는 좀 기온이 떨어진것 같은데
    여전히 낮에는 무더위가 지속되네요.
    태풍이 오면서 좀 좋아지려나 했는데..
    여전히 더위는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덕분에 손님들이 카페를 찾고 있지만
    덥기는 너무 덥네요..
    덥다 덥다 하니깐 더 더운듯해요.
    시원 상큼 겨울을 생각하니 그나마 기분이라도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8.13
  • 바람에서 느껴지는 기운은 가을 바람 같은데..
    더위는 여전하네요.. ㅜㅠ;;
    그래도 입추를 지나면서 그나마(?) 기온이 떨어진것 같아요.
    이젠 휘리리 선선해 지기를 바래요.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8.08
  • 카페맘님 말씀처럼 입추라서 그런지 어제보다는
    그나마 좀 더위가 식혀진것 같네요. ^^*
    여전히 덥기는 하지만요..
    역시 선조들의 혜안은 대단한것 같아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8.07
  •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최강 휴가철이라 차도 많이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카페는 시원하니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면
    좋을 텐데.... 카페는 여름에 매출을 좀 올려 놔야 되는데..
    날씨가 너무 너무 덥나봐요...
    내일이면 입추네요. 우리의 조상님들의 절기를 믿어보며
    이젠 좀 선선해 지겠죠...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8.06
  • 우주인님 반가워요. ^^*
    화이팅 해야 되는데 이 무더위는 헉헉 대게 만드네요.
    조금만 걸어도 저질 체력을 느끼게 만드는 더위네요.
    카페도 이번달은 어수선 할 것 같고 다들 1회용 아이스컵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시네요...
    좋은 대책이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8.03
  • 안녕하세요~~ 간만이죠? 날씨가 넘 덥다보니 덥다덥다하면서 하루가 어찌가는 줄 모르고 가네요. 이여름을 더위로 느끼지도 못하고 보내는거 같지만 넘 더워서리 얼렁 더위야 물러나다오. 뿐이네요.이럴 때일수록 심기일전해서 화이팅해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8.02
  • 아프리카보다 더 덥다니 말이 안나오네요.
    이젠 여름이 계속 이럴것 같아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콘 바람이 있어서 견딜만 한데
    온열환자가 생긴다고 하는데 모두 모두 조심하세요.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요. ^^*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8.02
  • 오늘이 최고의 날씨라고 하는데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 힘이 쪽쪽 빠지는 것 같네요.
    매장에는 에어콘이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지만
    밖에는 숨이 턱 막히는 무더위네요.
    이번주에는 휴가철이라 차도 별로 없는듯해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8.01
  • 날씨가 더욱 더워진다고 하네요.
    이젠 더위도 익숙해 지는 걸까요.
    그래도 카페문을 열자마자 열기가 확~~~
    카페 덕분에 낮에는 시원하게 지내는데..
    집에서는 누진세가 걱정 걱정~~~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7.31
  • 매장은 시원하시죠.
    밖에 나가기만 하면 후 후~~~
    요즈음 재활용법 때문에 또 한바탕 회오리가 불어닥칠것 같네요.
    왜? 카페만 단속하는지 편의점 음료병들은 단속이 안되나요..
    형평성에 너무 차이가 나네요.
    생수도 이제 리필용으로 사용해야 할 하네요...
    편의점에 물 받으러 가는 일이 발생할지도 ㅋㅋㅋ
    봉이 김선달이 생기겠어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7.27
  • 더위도 있지만 습도가 너무 높아서
    불쾌지수가 하늘로 올라간다고 하네요.
    서비스 마인드, 웃는 얼굴로 대하면
    모두 모두 기분 좋은 하루가 될것 같은데...
    시원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카페참좋다 작성시간 18.07.26
  • 기록적인 폭염에 하루 하루 버텨내기가 힘든 요즘이네요..
    이럴때일수록 미소 잃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 하루 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7.25
  • 정치이야기가 신문을 장식했네요.
    그래도 서민을 위해서 우리의 이야기를 대신해주던 분이었는데.
    참 많이 안타깝습니다.
    몇백억, 몇천억씩 해먹어도 잘만 살아가는 쓰레기들이 있는데.
    양심, 그리고 자신의 신념에 위배 되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봅니다.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7.2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1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