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장마에 피해는 없으신가요?
    매장에 있으니 비는 많이 오고 지나다니는 분들도 별로 없네요. ;;
    장마랑 태풍이 같이 왔으니 남부지방에는 피해가 있는 듯한데.
    도헤이 회원분들은 다들 괜찮은지요.
    경보가 풀렸다고 하니 피해보신분들 복구가 빨리 진행되었으면 하네요.
    주52시간 근무제가 저에게는 아직 닥친 현실이 아니지만
    처음이라 혼란스럽더라도 자리가 잡히면 또 그런 환경에 우리는 적응할거라 봅니다.
    우리는 환경에 적응하는 사람이니까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7.02
  • 비오는 일요일 매장에서 일좀 보고 공장와서 로스팅 준비 하고 있습니다
    장마철이라 어제 부터 내린 비가 오늘까지 일기예보 상으론 다음주 내내 온다는데 그것도 태풍까지 ㅠㅠㅠ
    그래도 전 이렇게 비오는 날 로스팅이 넘 좋습니다
    습도도 충분하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있어 로스팅 하는 맛이 나죠 ㅎㅎ
    일요일인데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달려 오는 이 시간이 모 그리 좋으냐고 묻는다면 커피와 늘 함게 있어서가 아닌가 말하고 싶습니다.
    이번 장마철로 인해 피해가 없었으면 좋으련만 제발 무사히 비 피해없이 다들 잘 보내셨음 하는 마음과 함게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휘릭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7.01
  • 아침에 약간 비가오더니
    날씨는 좋은데(?) 엄청 습한것이 꾸릿꾸릿...ㅜㅠ;;
    끈적끈적 에어컨 바람이라도 맞으니 좋기는 하네요.
    ^^*
    금요일입니다. 홧팅하시고 아자!!!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06.29
  • 오늘은 다들 피곤해도 에너지가 활기찬것 같아요.
    어제 축구를 보고서 피로가 싹 가셨나봐요.
    대~~한민국 ~~~~~
    저는 실망할까봐 안봤거든요. ^^*
    그래도 마지막을 잘 마무리해서 다행 다행...
    오늘부터 다시 매출이 확~~
    올라가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6.28
  • 어제는 그리 비가 오더니 오늘은 아침에 잠깐 이슬비 ^^*
    상쾌한 공기가 너무 좋네요.
    남부지방에는 비가 많이 온다는데 비 피해가 없기를...
    오늘 하루 상쾌하게 출발 해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6.27
  • 나이가 먹었는지 비가 와도 싫지않는... 예전에는 비가오면 너무도 싫었는데. 지금은 맘이 편하고 여유로움도 갖게되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6.26
  • 장마시작이네요. 오늘 내일 비가 온다고 하는데.
    카페하다보니 비오는 날은 에너지 충전의 날인듯해요.
    올해도 비가 많이 올까 걱정이네요.
    비는 농촌분들에게 딱 필요한 만큼만 오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래도 어깨 펴고 힘내자고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6.26
  • 이젠 장마가 왔네요....
    찌는 더위도 한풀 꺽이겠지만 장마가 지나면 헐~~~
    찜통 더위가 시작 되겠죠.
    지구 온난화로 이젠 여름이 더욱 더 더워질것 같은데...
    그래도 스트레스 받지 말고 시원하게 보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6.25
  • 일요일 오전인데두 벌써 부터 무지 덥네요
    로스팅 할려고 공장에 왔는데 넘 더워 간편한 옷차림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제 축구때문에 좀 늦게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안좋아 진하게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니 ㅎㅎㅎ 좀 괜찬네요
    이제 부터 더위와 싸워야 겠습니다
    여름은 거희 로스팅 할때 죽음이거든요 ㅎㅎㅎ
    다음주 부터 장마까지 온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더운거 딱 질색인데 ㅎㅎ
    그래도 또 이 여름이 지나가겠죠 ㅎㅎ
    울 횐님들 오늘 하루도 홧팅 하시구요
    어제 축구 때문에 넘 열받지 마시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해피 데이 하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6.24
  • 재미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즐겁게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날씨가 뜨거우니 아메~~ 아메~~ 하네요.
    하지도 지나고 무거워도 다가오고 장마도 온다고 하고
    장마가 오면 이젠 더욱 불볕더위가 시작 되겠죠.
    오늘도 여전히 불볕더위가 극성이지만요.
    그래도 시원하게 아메~~
    하면서 지내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작성자 카페참좋다 작성시간 18.06.22
  • 하~~ 하지라고요.
    그러게요. 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그래도 공기가 좋아서 다행이네요.
    그나마 창문열고 지낼수 있으니까요. ^^*
    본격적인 더위에 다들 힘내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6.21
  • 오늘이 하지라네요.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인듯요..
    지치기 쉬운 목요일..향긋한 차한잔과 함께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6.21
  • 정말 요즘은 맨날 자외선주의보 난리더니, 정말 태양이 뜨겁네요.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썬크림 바르셔야할것 같아요. 요즘은 외부활동의 제약이 이리많은지 ㅠ 옛날이 그립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6.20
  • 현재를 정확히 파악하는게 중요한 듯합니다.
    월드컵 축구에서 우리나라의 실력이 딱 이정도 인데...
    이변을 기대한 것을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언제부터 16강이 당연한 것처럼" 되었다는 어느 해설위원의 말처럼 말이죠.

    그래도 실망스러운 경기력은 경기력인 거죠. ^^*
    감독의 잘못된 전술이 가장 큰 원인인듯...
    감독이 욕을 먹어야지 왜 선수가 욕을 먹어야 하는지..
    안타깝지만 말이죠...
    감독이 욕을 먹어야지요.
    선수운영 및 전술에서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었으니까요.
    손흥민 선수가 열심히 몰고가도 받쳐주는 선수가 없었으니까요.
    그리고 손흥민 선수를 제대로 활용을 못했느니까요.
    저렇게 혼자 몰고가서 뭘 할 수 있을까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6.20
  • 어제는 오랜만에 느껴보는 응원열기가 있었네요.
    그래도 이상하게 그 열기가 별로 느껴지지 않네요.
    집에서 봤는데도 탄식과 아쉬움이 많아야 되는데.
    조용~~~~
    유효슈팅이 없어서 일까요?
    실망스런 경기였지만 그래도 열심히 했겠죠.
    모든 일이 생각처럼만 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래도 오늘은 생각처럼 모든일이 잘 풀리길 바래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6.19
  • 일요일 오후 어제만큼은 들 더운것 같은데 그래도 여름인지라 로스팅 하기엔 힘든 계절입니다
    매장에 여태 있다가 이제 공장와서 로스팅 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마도 오늘은 저녁늦게까지 해야 할 듯 싶네요
    다들 날씨도 좋아 놀러들 많이 갔을텐데 ㅠㅠㅠㅠ
    한번도 놀러 가보지 못하는 저로썬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늘 제 곁엔 이렇게 커피가 있으니 여기가 안식처겠죠 ㅎㅎㅎ
    오늘 하루도 어제와 같지만 내일 또한 오늘과 같겠지만 늘 새로운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 가보려 합니다
    울 횐님들도 다들 건강하시구요 전 늘 그자리에 있습니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6.17
  • 빈스헤라님의 의견에 한표 ^^*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인 대책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청년일자리 정책이나 일자리 안정 자금 지원에 대한
    제한을 좀 더 완화해 주면 좋을 듯합니다.
    청년일자리 정책 같은 경우 유망직종만 가능하던데
    이런 제한들을 좀 더 풀어 주었으면 정말로
    소상공인한테는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6.15
  • 시끌 시끌했던 지방선거도 끝나고
    이젠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카페참좋다님 말씀처럼 임대료에 대한 좋은 정책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전에 비가 오더니 오후에는 개는 것 같은데.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6.14
  • 요즘은 정치도 세계정세도 넘 예상못하게 변화무쌍인것 같네요. 이럴때일수록 국민의 한표 꼭 행사하야할 것 같네요. 저도 꼭 한표 던지고 지인들도 확인 체크 해봐야겟어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6.13
  • 오늘은 투표날이네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 제대로 만들어지기를 바래봅니다.
    어떻게 임대료나 권리금에 제한 할 수 있는 현명한 법안들도
    만들어 지면 좋을 것 같아요.
    오후에는 투표를 하러 가야 겠어요.
    작성자 카페참좋다 작성시간 18.06.13
이전페이지 41 42 현재페이지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