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또로롱님 방가워요. ^^*
    자주 뵈요. 바쁘시겠지만..
    왕의커피가 맛있기는 하지요.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렸네요.
    잠깐 추워진다고 하는데 겨울 날씨는 아니니
    이런 추위쯤이야... ^^*
    그래도 환절기니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3.19
  • 일요일 날씨가 흐리네요 오늘 저녁 부터 비가 온다고 하는데
    이런날 로스팅 넘 분위기 있죠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흐리고 습도가 많은 날이 로스팅 하기 좋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로스터 들 하곤 성향이 좀 다른가 봅니다 ㅎㅎㅎ
    일요일 늘 그러하듯 몇년째 계속되는 습관처럼 이렇게 일을 하면서도 마치 당연한듯 하지만 새로운듯 늘 로스팅 할땐
    생두가 변하는 과정에서 많은 감정들이 오고 간답니다.
    힘들다 힘들다 해도 이 시간 만큼은 나에게 좋은 시간 오늘 하루가 또 이렇게 커피와 함께 지나가겠네요
    울 횐님들도 늘 좋은 마음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3.18
  • 어제는 봄비가 오늘은 화창한 봄날씨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날씨네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푸르른 바다가 보고 싶은 하늘이네요.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모든 분들 날씨처럼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3.16
  • 정말 오랜만에 놀러왔네요 ㅋㅋ 대표님 잘계시죵? 카페오니 예전생각많이나네요 왕의커피카페가서 한잔마셨는데 예전생각 확~나더라구요 역시 커피는 왕의커피가 제일맛이좋아요 번창하세요^^ 작성자 또로롱 작성시간 18.03.15
  • 종일 비가 오려나봅니다.
    라디오에선 분위기 있는 봄비관련 노래들이 흘러나오고 있네요..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봄 꽃들이 앞 다투며 꽃 망울을 하나 둘씩 터트릴듯 하네요^^
    남은 오후 시간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3.15
  • 봄을 재촉하는 비가 오네요.
    미세먼지로 뿌연 하늘도 오후에는 맑은 하늘을 보이겠죠.
    맑은 하늘을 보면 가슴까지 시원해져서 좋더라고요.
    봄은 항상 이렇게 활기찬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오늘도 힘차게 보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3.15
  • 정말 날이 봄이 다온줄 알겠어요. ㅎ 아직은 아니긴 고온현상이라고 하니까요.
    암튼 시간은 지나서 봄으로 달리고 있고 저도 봄과 같이 또다시 시작해봐야할듯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3.14
  • 새싹이 돋아나는 봄
    싱그러운 맑은 햇살이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만 없다면 야외에서 바람이라도 쏘이고 싶네요.
    상쾌한 바람도 좋고
    오늘은 모든지 좋은 날이 될것 같아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8.03.14
  • 날씨가 참 좋네요.
    날씨가 좋아지면 기분도 좋아지는데...
    미세먼지가 뭔지... 뿌연하늘이 정말 보기 안좋네요.
    미세먼지가 이리 극성을 부리니....
    마스크 꼭 챙기고 다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3.13
  • 녹차 향기님의 글을 읽으면서 느끼는게 참 글을 잘 쓰시네요.
    글에 쏙~~옥 빠지게 만드는 마력이 있으신듯....
    아드님 큰일 났네요. 2탄도 기대해도 될까요?
    오늘은 날씨가 매우 따듯합니다.
    녹차향기님 화푸시고 힘내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3.12
  • 일요일 오늘은 어제 보단 미세 먼지가 좀 많은 듯 싶네요
    매장에서 공장으로 와서 로스팅 할려고 예열 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면서 홀로 공장에 이렇게 있는데 그래도 겨울이 지난서 인가 춥지 않아 넘 좋네요
    커피향 가득한 공장 일반 분들은 상상이 잘 안가시겠지만
    로스팅 하는 내내 피어나는 향은 그야 말로 최고라 할 수 있죠 ^^*
    오늘 이하루도 커피향 처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3.11
  • 오늘은 일하면서 낮인데도 포근하니 땀이나에요..
    이제는 완연한 봄인가봐요.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봄날의 화창한 기운이 창틈으로 비쳐드네요.
    창밖의 풍경이 참 예쁘게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예쁜시간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3.09
  • 차분한 봄비가 내리고 있어요.
    대구에는 눈이 많이 왔다고 하는데..
    이곳은 이제 개나리피고 진달래가 핀 산을 볼수 있겠죠.
    봄을 재촉하는 비가 예쁘게 내리고 있으니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3.08
  • 어제가 경칩이라고 하네요. ^^*
    개구리가 긴나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우리도 겨울동안 움추렸덩 어깨를 활짝펴볼까요?
    날씨도 너무 좋고 낮기온은 일탈하고 싶게 만드네요.
    화창한 봄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3.07
  • 따뜻한 날씨가 하루를 기분좋게 하네요.
    벌써 3월도 6일이나 지났네요.
    할일도 많고 신경쓸게 많으니 시간이 휘리릭 가나봐요.
    소소한 즐거움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베니스 작성시간 18.03.06
  • 쌀쌀한 날씨로 출발하는 정월대보름 아침이네요..
    오곡밥은 다들 드셨는지..
    건강한 한 해를 보내려면 부럼이라도 깨뜨려 봐야겠네요^^
    보름달이 뜰거란 예보가 있던데 저녁 하늘 한 번 올려다 보는 여유를 가져보는건 어떨까합니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3.02
  • 목요일 삼일절 공휴일 입니다
    날씨는 제법 쌀쌀하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점심 간단히 먹고 공장에 나왔습니다
    라오스에서 온 생두가 있어서 샘플링좀 해야 하고 로스팅 할 것들도 좀 있고 해서요
    휴일이지만 휴일도 없는 제 삶이 가끔은 왜 그리 사니 하고 말하고 싶지만
    그 뒤엔 제가 좋아라 하는 커피 일이라 사실 휴일에도 그냥 노는 것 보단 커피관련 일을 하는게 전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이하루가 다시 오지 않는 것 만큼이나 꼭 맛보고 싶은 새로운 제품에 콩을 로스팅해서 내려 마시는 행복감 ㅎㅎ
    커피쟁이겠죠 이래서 ㅎㅎ
    울 횐님들 좋은 휴일 보내시구요 전 일하러 갑니다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3.01
  • 오늘이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2018년도 벌써 2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하루 하루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다니..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만큼
    바쁘게 살고 있다는 이유겠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8.02.28
  • 오늘 아침 공기도 상쾌 발랄 ^^*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시간입니다.
    따뜻한 기운이 스물 스물 올라와 기분까지 좋게 하네요.
    봄의 기운을 받아서 오늘 하루도
    상쾌하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2.27
  • 한주의 시작이네요.
    봄기운이 완연한 찬바람에 기분까지 상쾌지는 군요.
    개나리, 진달래를 보고 싶게 만드는 군요.
    해피한 봄기운에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해피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2.26
이전페이지 46 현재페이지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