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날씨가 흐리네요 오늘 저녁 부터 비가 온다고 하는데 이런날 로스팅 넘 분위기 있죠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흐리고 습도가 많은 날이 로스팅 하기 좋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로스터 들 하곤 성향이 좀 다른가 봅니다 ㅎㅎㅎ 일요일 늘 그러하듯 몇년째 계속되는 습관처럼 이렇게 일을 하면서도 마치 당연한듯 하지만 새로운듯 늘 로스팅 할땐 생두가 변하는 과정에서 많은 감정들이 오고 간답니다. 힘들다 힘들다 해도 이 시간 만큼은 나에게 좋은 시간 오늘 하루가 또 이렇게 커피와 함께 지나가겠네요 울 횐님들도 늘 좋은 마음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3.18
일요일 오늘은 어제 보단 미세 먼지가 좀 많은 듯 싶네요 매장에서 공장으로 와서 로스팅 할려고 예열 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면서 홀로 공장에 이렇게 있는데 그래도 겨울이 지난서 인가 춥지 않아 넘 좋네요 커피향 가득한 공장 일반 분들은 상상이 잘 안가시겠지만 로스팅 하는 내내 피어나는 향은 그야 말로 최고라 할 수 있죠 ^^* 오늘 이하루도 커피향 처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3.11
목요일 삼일절 공휴일 입니다 날씨는 제법 쌀쌀하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점심 간단히 먹고 공장에 나왔습니다 라오스에서 온 생두가 있어서 샘플링좀 해야 하고 로스팅 할 것들도 좀 있고 해서요 휴일이지만 휴일도 없는 제 삶이 가끔은 왜 그리 사니 하고 말하고 싶지만 그 뒤엔 제가 좋아라 하는 커피 일이라 사실 휴일에도 그냥 노는 것 보단 커피관련 일을 하는게 전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이하루가 다시 오지 않는 것 만큼이나 꼭 맛보고 싶은 새로운 제품에 콩을 로스팅해서 내려 마시는 행복감 ㅎㅎ 커피쟁이겠죠 이래서 ㅎㅎ 울 횐님들 좋은 휴일 보내시구요 전 일하러 갑니다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