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에 날씨가 그래도 포근해서
    눈이나 오려나 했는데 잠깐 부슬비가 오더니 멈췄네요.
    비가오면 더 추워질 것 같은데.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미세먼지도 많아 진다고 하는데 마스크 챙기시고요. ^^*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1.22
  •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네요.
    오늘은 미세먼지도 높다고 하는데 마스크 쓰고 다녀야 겠어요.
    웬지 미세먼지가 높은 날은 목이 칼칼하고 그렇더라고요.

    마스크 착용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1.21
  • -혜민스님-
    생각을 많이 한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으로 문제를 풀려고 하지 말고 반대로 마음을 좀 쉬어보세요.

    생각이 쉴때 문제의 해답이 떠올라요.
    지혜는 고요함에서 옵니다.

    마음이 편안해야 모든 일이 풀려서 그런 걸까요?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7.11.20
  • 지진 때문에 뒤숭숭하네요.
    지진설계가 되어 있지 않은 우리나라 아파트 구조를 이야기하는
    글을 봤는데...
    걱정이 많아지는 하루네요.
    그래도 이제 알았으니 지진대비한 아파트를 짓겠죠.
    피해보신 분들의 쇼크상태가 오래 간다고하는데.
    다들 건강하게 쾌차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1.17
  • 오늘의 핫 이슈는 포항 지진이 될것 같아요.
    우리나라는 지진에 있어서 안전지대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계속 지진이 일어난다면
    지층에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은 힘은 내시길
    맨붕에 빠져 있겠지만 ㅜㅠ;;;
    화이팅해서 끝까지 집중하길 바랄께요.
    수험생 여러분 홧팅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1.16
  • 포항에 예기치 못했던 천재지변이 일어났네요ㅠ
    추운 계절에 포항시민들 맘까지 시려올듯해요.
    다시는 지진이 발생하지 말아야 할텐데요.
    뜻하지 않게 일주일 미뤄진 수능으로 수험생들 혼란이 오지 않길 바래봅니다.
    영하로 떨어진 쌀쌀한 날씨지만 모두들 화이팅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1.16
  • 카페루루님 말씀처럼 수능인가봐요.
    추워요....
    등이 시려오는게 난로를 켜놓아야 될것 같아요.
    밖에 있는데 이젠 손이 시럽더라고요. ^^*
    이젠 겨울이네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1.15
  • 제법 겨울 기운이 느껴지는 날씨예요.
    감기가 제법 기승을 부리는 것 같은데.
    감기 조심하세요.
    그래도 겨울은 겨울 다워야 좋겠죠.
    으으... 좀 춥기는 하지만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1.14
  • 오늘도 날씨가 쌀쌀하네요.
    수능이 가까워져서 더욱 그럴까요?
    아이들이 수능을 보는 날이 가까워지면
    날씨는 더욱 추워지던데..
    마음은 그래도 따뜻해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1.13
  • 일요일 벌써 겨울인가싶네요
    오늘 새벽은 영하 2도까지 내려 갔는데 다음주는 더 떨어진다네요
    이렇게 한 해도 다 지나가고 가을은 언제 왔다 갔는지 벌써 겨울이네요
    차가운 공장안을 로스팅 머신이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계절 ㅎㅎ 전 사실 여름보단 겨울이 좋거든요
    암튼 오늘도 하루종일 공장에서 로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울 횐님들 추운 날씨 속에서 절대 감기 걸리지 마시구 늘 해피하게 좋은 일만 생각해서 좋은일 만들어가기 약속요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1.12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예요.
    오늘은 금요일 ^^*
    항상 불금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저는 약속도 없오 ㅜㅠ;;;
    집으로 휘리릭 들어가야겠어ㅛ.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1.10
  • 아침 새벽하늘은 정말 맑고 깨끗하게 밝게 빛나고 있네요.
    순간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고 기분좋은 엔돌핀이 온 몸에 쏵 퍼지는 것이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새벽별보기 운동했어요. ^^*
    덕분에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하고 지금도 엔돌핀으로 일을 하고 있어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1.09
  • 비대면이 참좋다고 생각했는데, 좀 잘알아야할듯요. 그래야 저같은 실수 안하죠ㅠ 비대면은 가기어려워 하는것인만큼 은행에 내방하지않아야겠죠? 그러면 이체한도를 잘생각해서 해야한답니다. 안글럼 답답한 일이 생기네요ㅠ 한가진 배웠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7.11.08
  • 어제가 입동이었네요. ^^*
    이젠 늦가을이라고 해야 하나요. ^^*
    가을에 낙엽이 지는 이유가
    "낙엽이 지는 데에는 나무들이 겨울을 지내는 동안 영양분의 소모를 최소로 줄이기 위한 자연의 이치가 숨었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
    입동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요런 내용이...
    낭만의 상징이라는 낙엽이 나무에게는 생명을 위한 선택이었네요.
    ^^*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7.11.08
  • 오늘 입동이라고 하던가요? 맘은 아직도 2017년 초입에 맘인데 벌써 말을 향해 달리고 있네요.ㅠ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7.11.07
  • 끝말잇기하자^^에서도 했지만 ㅋㅋ
    겨울을 겨울 다워야 좋을까요?
    추위를 워낙 싫어해서요. ㅜㅠ;;
    저는 겨울보다 여름이 좋아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1.07
  • 기온이 뚝하고 떨어졌나봐요.
    추위가 으실 으실 찾아오네요. ^^*
    그나마 낮이라서 조금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1.06
  • 가을비가 오면서 겨울을 재촉하네요.
    이 비가 지나면 이젠 가을이라기 보다는 겨울이 되겠네요.
    쌀쌀한 기운이 스멀 스멀 등을 타고 올라오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1.03
  • 11월 시작들은 잘 하셨나봐요. ^^*
    한해를 서서히 정리해 봐야하는 시간이네요.
    그래도 열심히 살아온 2017년도 서서히 정리하는 11월이 되었어요.
    쌀쌀한 날씨인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1.02
  • 11월의 시작이네요.
    일하시는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오늘도 쌀쌀하네요. ^^*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1.01
이전페이지 51 52 현재페이지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