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때문에 뒤숭숭하네요. 지진설계가 되어 있지 않은 우리나라 아파트 구조를 이야기하는 글을 봤는데... 걱정이 많아지는 하루네요. 그래도 이제 알았으니 지진대비한 아파트를 짓겠죠. 피해보신 분들의 쇼크상태가 오래 간다고하는데. 다들 건강하게 쾌차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7.11.17
오늘의 핫 이슈는 포항 지진이 될것 같아요. 우리나라는 지진에 있어서 안전지대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계속 지진이 일어난다면 지층에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은 힘은 내시길 맨붕에 빠져 있겠지만 ㅜㅠ;;; 화이팅해서 끝까지 집중하길 바랄께요. 수험생 여러분 홧팅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7.11.16
포항에 예기치 못했던 천재지변이 일어났네요ㅠ 추운 계절에 포항시민들 맘까지 시려올듯해요. 다시는 지진이 발생하지 말아야 할텐데요. 뜻하지 않게 일주일 미뤄진 수능으로 수험생들 혼란이 오지 않길 바래봅니다. 영하로 떨어진 쌀쌀한 날씨지만 모두들 화이팅요~^^작성자플라타너스작성시간17.11.16
일요일 벌써 겨울인가싶네요 오늘 새벽은 영하 2도까지 내려 갔는데 다음주는 더 떨어진다네요 이렇게 한 해도 다 지나가고 가을은 언제 왔다 갔는지 벌써 겨울이네요 차가운 공장안을 로스팅 머신이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계절 ㅎㅎ 전 사실 여름보단 겨울이 좋거든요 암튼 오늘도 하루종일 공장에서 로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울 횐님들 추운 날씨 속에서 절대 감기 걸리지 마시구 늘 해피하게 좋은 일만 생각해서 좋은일 만들어가기 약속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1.12
어제가 입동이었네요. ^^* 이젠 늦가을이라고 해야 하나요. ^^* 가을에 낙엽이 지는 이유가 "낙엽이 지는 데에는 나무들이 겨울을 지내는 동안 영양분의 소모를 최소로 줄이기 위한 자연의 이치가 숨었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 입동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요런 내용이... 낭만의 상징이라는 낙엽이 나무에게는 생명을 위한 선택이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