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플라타너스님 저는 왜 하나도 못들었죠.
    10월의 마지막 밤을~~~~
    11월의 시작하는 1일
    11월에도 다들 힘내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11월에는 연인들을 위한 빼빼로데이가 ^^*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7.11.01
  • 죙일 이용의 잊혀진계절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네요
    10월의 마지막날은 붙잡고 싶으나 이렇게 또 지나가나봅니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0.31
  • 오늘도 역시 추워요.
    직원이 감기가 걸려서 난로까지 켜놓았어요.
    사무실에 있으면 으실 으실한테 그래도 난로가 켜져 있으니
    으실 으실 하지는 않아요.

    벌써부터 이러면 한 겨울에는 얼마나 추울려고 그럴까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0.31
  • 안타까운 사연을 접했네요.
    한 배우가 갑자기 우리의 주위에서 떠나버렸네요.
    1박2일을 보면서 참 괜찮은 배우구나 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7.10.31
  • 날씨가 쌀쌀해지니 손님이 줄었네요.
    잠깐 추위에 익숙해지면 좀 더 좋아지겠죠. ^^*
    오늘은 목도리에다가 파카까지 등장했다고 하네요.
    휴대폰은 밧데리가 저세상으로 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밧데리 교체했어요. A/S하시는 분이 밧데리 빌려줘서
    잘 사용하고 교체했네요.
    자꾸 리부팅시 밧데리도 점검해 봐야 할듯해요.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0.30
  • 꽃이피다님 반가워요.
    ^^* 맑은 가을 하늘도 보기 좋네요.
    점심을 먹었더니 피곤이 싹~~ 몰려오네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잠을 깨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7.10.26
  • ''오늘 하루는 분명 어제보다 더 확실하게 좋아지고 있다.''
    오늘은 어제보다 좋고 내일은 오늘보다 좋은 하루
    이런 것이 즐거움이겠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커페루루 작성시간 17.10.25
  • 클라우드님 덕분에 오늘 맑은 가을 하늘 보면서 기분 전환했어요.
    괜히 기분이 좋아지던데요..
    요런 기분 자주 느껴봐야 겠어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0.24
  • 카페다님~핸드폰이 말썽이면 늘 신경이 쓰이긴하죠
    아침기온이 쌀쌀할거라더니 생각보다는 따뜻하게 시작하는 화욜 아침입니다.
    가을 하늘이 예뻐서 요즘은 자주 하늘은 올려다보는 습관이 생겼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0.24
  • 핸드폰이 이상하게 자꾸 무한 리부팅이 되고 있네요.
    ㅜㅠ;;;; 급하게 서비스 센터에 와서 기다리고 있네요.
    검색해 보니 LG의 부품 결함이라서 메인보드 바꾸어 준것 같은데
    지금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자꾸 이놈이 말썽이네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0.23
  • 오늘은 일찍나와서 하늘을 보니 맑은 하늘에 선명한 별빛이
    반겨줍니다.
    어쩌다가 이렇게 하늘을 바라보면 기분이 웬지 좋아지거든요.
    하늘 한번 보기가 이렇게 어려웠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회원분들도 퇴근하시면서 밤하늘 한번 보세요.
    웬지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7.10.23
  • 일요일 오후 좀 덥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공장에서 오늘은 공사 할 것들이 좀 있어서 오전부터 나와 있습니다
    벌써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브라질에서 오래 살다온 저로써는 가끔씩 한국말이 좀 어색할때가 있거든요 ㅎㅎ
    암튼 다가올 겨울을 생각하니 살짝 걱정도 되지만 올 겨울 역시 해피 가득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거라 좋은 생각으로 오늘 하루를 이렇게 보냅니다
    울 횐님들도 늘 건강 유념하시구요 제가 할 수 있는건 늘 한결같은 좋은 품질의 원두를 만들어 내는 일이니간
    왕의커피가 전국적으로 펼쳐저 나가는 그 날까지 화이팅 하겠습니다
    울 횐님들도 남은 주일 잘 보내시구요~~~~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0.22
  • 좋은 날씨 주말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지요.
    화창한 날씨가 시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 날씨네요.
    클라우드님 어서오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0.20
  • 가입했습니다.
    많은 내용 잘 참고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7.10.19
  • 쌀쌀한 날씨 사무실에 있으면
    간단한 가을외투를 입고 있어야 될 정도로 쌀쌀하네요.
    그래도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있어 마음만은 따뜻하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0.19
  • 요즈음 손님이 자꾸 스트레스를 ㅜㅠ;;
    그래도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야 되기에....
    활짝 웃어드리며 음료서비를 했네요..
    꼭 요렇게 스트레스 주는 손님이 가끔오면 기운이 쪽 빠지네요.. ^^*
    그래도 모든 분들 화이팅하시고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0.18
  • 요즈음 "하늘바라기" 라는 노래를 자주 듣는데.
    하늘바라기 닉네임이신 분이 있네요...
    어느날 라디로를 듣는데 "정은지"가 나와서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노래가 나오는데 너무 좋았는데 제목을 외우지 못해서...
    한참 찾았거든요.
    오늘도 하늘바라기를 들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겠네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0.17
  • 오색찬란한 단풍들이 화려하게 물들어가고 있는 계절이네요.
    바쁜시길 짬을 내어 소박한 나들이라도 다녀와야 할 날씨이기도 하구요.
    좋은날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0.17
  •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네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점심 시간을 보내고
    잠시 짬이나서 들려다 가요. ~~~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0.16
  • 일요일 새벽 3시를 가르키고 있네요
    일찍 부터 공장에서 로스팅 할 일이 있어서 나왔네요 세시간 정도 하다가 매장가서 오픈 하고 직원들 나오면 손님들하고 가맹점 할 상가 보러 오후엔 먼곳까지 다녀야 할 듯 싶습니다.
    이젠 제법 새벽 공기가 차네요 영상 5도 불볕 더위가 엊그제 였던것 같은데 어느세 벌써 이렇게 가을 좀 있음 겨울 ㅎㅎㅎ
    그렇게 왕의커피도 나이가 먹어가고 있다는 소리겠죠
    한국에 와서 정착하면서 브라질 스페셜 원두를 시작으로 각국에 스페셜 생두를 들려다 시작한지 벌써 5년이 되어가네요
    이 모든 일들이 저혼자의 힘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울 횐님들이 옆에서 응원해 주신덕분이죠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꾸벅^^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0.15
이전페이지 51 52 53 현재페이지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