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타너스님 이야기를 들으니 갑자기 마지막날이라는 글자가 확 다가옵니다. 이곳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장마가 끝나는 건지도 플라타너스 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 다들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군요. 8월에는 더욱 활기찬 그리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7.07.31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좀전까지 매장에 있다가 공장으로 왔네요 오늘은 하루 종일 공장에서 팥도 삶아야 하고 로스팅도 해야 하고 하루종일 걸릴듯 싶습니다 어제는 대화에 왕의커피 오픈 준비로 인해 이것저것 알아 보러 다니냐고 하루를 다 보냈는데 오늘은 공장에서 홀로 하루를 다 보내게 생겼네요 ㅎㅎ 하루도 쉬지 못하고 일하는 제 모습이 가끔은 안탁까워 보일때도 있지만 커피쟁이로써 커피가 좋고 내가 하는일이 가장 행복한 사나인지라 이렇게 쉬지 않고 달려도 마냥 웃음만 나오네요 ㅎㅎ 늘 감사하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멋지게 보내려 합니다 울횐님들도 오늘 하루 멋지게 보내시고 좋은 한주 맞이 하시길 바래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7.30
금요일 새벽 2시 45분 창 밖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어제는 동구청에서 바리스타 교육이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있다가 집에 오니 11시 몇시간 눈을 감고 나왔는데 다행이 비가 와서 공기가 넘 좋은덕분인지 그닥 피곤하진 않네요 이러다가 오후까지 일하고 나면 넉다운 되겠죠 ㅎㅎ 얼마전 강대표 죽음으로 인해 인생무상 이란 말이 세삼 또 다시 제 뇌리를 스쳐 갔는데 결국 모든건 욕심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왕의커피의 욕심은 돈일까요 아뇨 저의 욕심은 사람입니다 모든건 사람으로 부터 시작하는 법 오늘도 또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그로인해 행복해 지고 전 그러고 싶네요 울 횐님들도 모두 굿데이 되시고 화이팅하십시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7.28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매장에 있다가 공장으로 왔습니다 창밖은 지금 엄청 비가 내리고 있구요 앞이 안 보일 만큼 거세게 내리는 빗물이 제 속을 다 시원하게 만드네요 오늘도 저녁때까지 로스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할일이 좀 많네요 그래도 다행이 이렇게 비가 내려주니 마음도 가볍고 기분업 ㅎㅎ 다들 휴가철이라고 해서 여행갈 준비들 하실텐데 전 나중에 갈려구요 제 목표달성을 한 다음에 아주 오래동안 천천히 ㅎㅎ 그때까진 죽어라 달려 볼 생각입니다 그리 멀지 않는 날엔 저두 일에서 손을 놓고 쉴 날이 오겠죠 그날을 위해 오늘도 전 고고고 달려 봅니다 울 횐님들 비오는데 안전운전 하시구요 전 그럼 로스팅 하러 휘~~~~릭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