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가 7부까지 나왔나보군요... 작성자죠나단죠스타| 작성시간05.12.26| 조회수285|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ZATO 작성시간05.12.26 애니는 3부만 나왔습니다^^. 그런데 원작보다 더 늙어보이는 죠타로의 압박이 심하더군요;;; 그리고 1부 내용을 극장판으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의 의하면 내년쯤에 개봉이라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oha 작성시간05.12.26 극장판 기대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나단죠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27 와....전 1부 너무 좋아해요..죠나단 죠스타와 디오의 대결...죠죠는 영화로 만들어도 좋을 작품인데..ㅎ 제작비가 너무 많이 들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작성시간05.12.28 극장판 소식은 처음 듣는데.. 기대만땅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토시 작성시간05.12.30 스캔본 밖에 희망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메가톤맨이 5부 중반까지 발매되다 말았다더군요. 메가톤맨 스캔은 3부 중반까지 밖에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탱이 작성시간06.01.06 누구 중국어 하시는분 게신가요? 프루나에 보니깐 중국말로 된 6부까지 나와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탱이 작성시간06.01.06 6부인지는 잘 몰라도 하여간 63권까지 있네요 중국어 잘하시는분 번역해주세요 ㅡ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