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죠죠가 7부까지 나왔나보군요...

작성자죠나단죠스타| 작성시간05.12.26| 조회수285|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ZATO 작성시간05.12.26 애니는 3부만 나왔습니다^^. 그런데 원작보다 더 늙어보이는 죠타로의 압박이 심하더군요;;; 그리고 1부 내용을 극장판으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의 의하면 내년쯤에 개봉이라는군요.
  • 작성자 ooha 작성시간05.12.26 극장판 기대되네요
  • 작성자 죠나단죠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12.27 와....전 1부 너무 좋아해요..죠나단 죠스타와 디오의 대결...죠죠는 영화로 만들어도 좋을 작품인데..ㅎ 제작비가 너무 많이 들려나..
  • 작성자 눈꽃 작성시간05.12.28 극장판 소식은 처음 듣는데.. 기대만땅입니다!! ^^;;
  • 작성자 슈퍼토시 작성시간05.12.30 스캔본 밖에 희망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메가톤맨이 5부 중반까지 발매되다 말았다더군요. 메가톤맨 스캔은 3부 중반까지 밖에 없고...
  • 작성자 곰탱이 작성시간06.01.06 누구 중국어 하시는분 게신가요? 프루나에 보니깐 중국말로 된 6부까지 나와있더군요
  • 작성자 곰탱이 작성시간06.01.06 6부인지는 잘 몰라도 하여간 63권까지 있네요 중국어 잘하시는분 번역해주세요 ㅡ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