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작품

매 그림 입니다

작성자코람대오|작성시간16.05.09|조회수286 목록 댓글 0



한국 작품일까요?  일본 작품 일까요 ?


매 의 용맹한 모습의 그림 입니다

소나무의 솔 입을 보면  우리나라 남종화 스타일이 아니라

혹시 일본 화풍이 아닌가  조심스러운 작품 이네요 ...

족자 역시 일반적인 한국풍보다는 장지 위에 그대로 배접하여 붙였네요


족자 연대는 1920년대~1940년대 정도로 추정 됩니다


쓰여진 한문을 해석해 보면  송응도<松鷹圖> 몽석 <夢石>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작품을 보시고 혹시 일본작품인지? 한국 작품인지 아시면 주관적 내용도 무방하오니

의견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작품 사이즈 

세로 103 센티 x 가로 57.5 센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