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석/지각 게시판

6.19 김나은 지각

작성자김나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1

과외 끝나고 밥을 아직 못 먹어서 밥 먹고 8시 30분까지 갈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연수 | 작성시간 26.06.19 확인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