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석/지각 게시판

신준서 지각 6/20

작성자신준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1

몸이 아파서 병원 갔다가 10시30분까지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우 | 작성시간 26.06.20 확인했습니다. 아침시간 지각/결석 글은 평소 등원시간 한 시간 전까지 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