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남아린 지각 작성자남아린|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몸이 안좋아서 1시간 늦게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선우 | 작성시간 26.06.20 확인했습니다. 아침시간 지각/결석 글은 평소 등원시간 한 시간 전까지 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