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사회복지서비스 전달체계
2교시-사회복지행정과 재무관리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misun2000 작성시간 26.06.06 사회복지의 전달체계의 중요성에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 ~ 한 학기 동안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조현숙 작성시간 26.06.06 행정론 사회복지 서비스 전달체계와 재무관리의 1학기 마지막 강의 잘 듣었습니다.
교수님 한학기동안 열강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지현 작성시간 26.06.07 사회복지서비스 전달체계와 사회복지행정과 재무관리에 대한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경라 작성시간 26.06.09 - 사회복지서비스 전달체계와 사회복지 행정과 재무관리 강의 잘 들었습니다.
= 교수님 한학기 동안 훌륭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