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천학습관 석 박사 학우여러분~~~
개강한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기말고사가 다가왔군요~~~
한학기 동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우리가 시간은 잡을 수 없지만
여러분의 지식은 차곡차곡 쌓여 있으리라 맏습니다.
이번 기말은 이력서를 작성할때 자기소개서가 필요할 것입니다.
2가지 유형을 보시구 본인이 원하는 유형 한가지를
기말고사 시험지에 작성하셔서 멜로 제출하시기바랍니다.
맬주소: ksook-1125@hanmail.net
제출일: 26.06.13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