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실천론연구_기말고사

작성자김경숙/책임교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부천학습관 석 박사 학우여러분~~~

개강한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기말고사가 다가왔군요~~~

한학기 동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우리가 시간은 잡을 수 없지만

여러분의 지식은 차곡차곡 쌓여 있으리라 맏습니다.

이번 기말은 이력서를 작성할때 자기소개서가 필요할 것입니다.

2가지 유형을 보시구 본인이 원하는 유형 한가지를

기말고사 시험지에 작성하셔서 멜로 제출하시기바랍니다.

맬주소: ksook-1125@hanmail.net

제출일: 26.06.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