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칼스베드 동굴, 과달루페 N.P(텍사스)에 가다.

작성자세울림| 작성시간12.05.19| 조회수239|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싱즈 작성시간12.05.23 잘도 다닙니다 ㅋ 미국은 이웃이 며칠이니 ㅠㅠ 사실한국이야 옛톨일호는 하루이나 요즘 부산서 임진각까지도 7-8시간이면 끝인데 ㅋ 인디언 몰아낸 땅이지만엄청난 땅 쓸모있는 땅도 쓸모없는 땅도 한국은 그렇게 산이 많아도 숲에산소라도 공급해주니 고맙고 근데 동굴은 대체 비슷하나 참 거대해보이네요 기름값이 더오르기 전에 한번 실컷 달려나 보았음 ㅎㅎ 또 잘보고 갑니다 수고 했시유 ㅋ
  • 답댓글 작성자 세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5.24 그래도 제 주위에서도 저보고 잘도 다닌다고 한마디씩 합니다.
    그래도 다리에 힘빠지기전에 지구의 모습을 모두 보고싶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