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기릴선30미터짜리1.5SQ 2C 샀거든요
근데 제가 전기장판1개랑 전기전등이랑쓸건데 괜찮을까요
사용상무리는없는지궁금합니다
릴선길이는괜찮은데 1.5QS 2C 이게뭔지모르겠어요 용량이어떤지
전기장판사용가능한지 ㅡㅜ
2C 랑 3C 차이도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터 작성시간 08.11.26 그리고, 전기 릴선의 사용에 대하여 과거에 설명해 놓은 것들을 보면, 캠핑장에서 사용할 때 선을 다 풀어 헤쳐 놓으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하시는 분들 때문에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생긴 것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릴선을 사용하실 때 반드시 풀어 헤칠 필요는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릴선을 풀어 헤쳐 놓고 사용하라고 하는 것은 고전력(용접기, 전기톱, 전열기 등)을 사용할 때 릴이 감겨 있으면 열이 집중되기에 나온 말씀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새터 작성시간 08.11.26 전기담요나 전등 정도는 필요한 만큼 릴선을 늘어트려 사용하는 것이 맞구요, 괜히 릴을 풀어헤쳐 놓으면 전선에 아이들 발이 걸려 넘어질 우려도 있고 설치 및 철수를 더디게 하지요. 다만, 1개의 릴에 문어발 처럼 다수를 분기하여 공동으로 사용할 때에는 풀어 사용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dlfl 작성시간 08.12.01 말씀하신 차단기 필수입니다.차단기 없는 릴선 사용자의 전열기구에 이상 있을시 캠핑장 차단기 떨어지면 전체가 추위에 떨게되고,원인 소재가 규명안돼 원위치도 못 시킵니다.
-
작성자무대 작성시간 08.11.26 야...!!!...명확한 답변..너무 맘에 듬니다..!!!..짝짝짝...!!!
-
작성자개야리 작성시간 08.11.26 전기박사님 이신가???..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