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폐암4기진단받고 참으로 많은생각을햇으니다 그중 나에마음에 가장큰 비중은 역시 끝내야한다는 중압감입니다 제일먼저 경제적이유이고 둘째는 고통일것입니다 아직 치료방향은 결정되지않았지만 여러가지 고통이 클것같읍니다
다음검색
몇일전 폐암4기진단받고 참으로 많은생각을햇으니다 그중 나에마음에 가장큰 비중은 역시 끝내야한다는 중압감입니다 제일먼저 경제적이유이고 둘째는 고통일것입니다 아직 치료방향은 결정되지않았지만 여러가지 고통이 클것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