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등업 신청방

이제시작입니다

작성자weareallfrend|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1

몇일전 폐암4기진단받고 참으로 많은생각을햇으니다 그중 나에마음에 가장큰 비중은 역시 끝내야한다는 중압감입니다 제일먼저 경제적이유이고 둘째는 고통일것입니다 아직 치료방향은 결정되지않았지만 여러가지 고통이 클것같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스민 | 작성시간 26.06.15 닉네임을 한글로 수정하신 후에 다시 신청해 주세요 변경하는 방법은 위에 공지 글로 올려져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