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부터 허리통증이 잇더니 오늘 소변애서 피가 나왔어요 이거 재발인가요? 무섭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쁜맘 작성시간 26.06.06 재발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그래서 증상이 있으면 되려 재발이 아닐 거라는 말이 있어요.
동네 산부인과 가셔서 소변검사를 해보세요.
원래 소변쪽은 비뇨기과 전문이지만
여성들은 소변검사를 산부인과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
작성자재스민 작성시간 26.06.06 내일 병원 가보세요.
요즘은 AI에게 많이 물어보더군요.
자세하게 설명해 주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작성자선진경 작성시간 26.06.07
저는 자궁내막암 재발했을때 아무 증상 없었습니다 -
작성자5년완치를향하여 작성시간 26.06.08 저도 자궁내막암 수술후 방사선치료 6년째입니다
검사후 아무일 없는 결과 나오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