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내막암 수술후7년째

작성자공기1|작성시간26.06.06|조회수203 목록 댓글 4

몇일전부터 허리통증이 잇더니 오늘 소변애서 피가 나왔어요 이거 재발인가요? 무섭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쁜맘 | 작성시간 26.06.06 재발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그래서 증상이 있으면 되려 재발이 아닐 거라는 말이 있어요.
    동네 산부인과 가셔서 소변검사를 해보세요.
    원래 소변쪽은 비뇨기과 전문이지만
    여성들은 소변검사를 산부인과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 작성자재스민 | 작성시간 26.06.06 내일 병원 가보세요.
    요즘은 AI에게 많이 물어보더군요.
    자세하게 설명해 주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작성자선진경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자궁내막암 재발했을때 아무 증상 없었습니다
  • 작성자5년완치를향하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자궁내막암 수술후 방사선치료 6년째입니다
    검사후 아무일 없는 결과 나오기를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