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만의♡ 요리

낙지 볶음

작성자샬롬2|작성시간26.06.09|조회수206 목록 댓글 16

오늘은 산낙지 한접 시킨게 도착해

나만의 레시피로 볶음을 해서

낙지 덮밥으로 먹었습니다.

 

산낙지 머리 갈라 밀가루 넣고 

한참 내버려 두니 힘이 좀 빠져

주물러 헹굼 한후 웩에

양배추 양파 대파 부추 마늘 넣고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원당쪼금 넣고

 올리브유로 휘리릭  볶아 

참기름 참깨 넣고 덮밥으로...

 

살아 있는거로 볶았더니 쫀득 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샬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금실님^^
    오후 부터 금식이라
    오늘 아침도 푸짐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안나 | 작성시간 26.06.10 샬롬님 남은거 없나요~~~저도 먹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샬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있어요~
    조안나님!
    날 잡아 오셔요
    경기 광주입니다. ㅎㅎ하 ~
  • 작성자돌마늘 | 작성시간 26.06.10 요리는 역시 비쥬얼이 으뜸인 것 같습니다. 맛과 향기는 접근해야 알 수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샬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있다 하지요~~ ㅎ
    상상만으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