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종 환자에 대한 생각

작성자YEOM|작성시간26.06.07|조회수89 목록 댓글 1

최근에 육종 환자분들이 여러 명 내원했다.

이들 환자에서 재미있는 사실은

항암제 반응은 적었지만,

방사선치료에 매우 효과적이었다.

어떻게 보면, 육종 환자는 방사선치료를 자주 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보였다.

그와 더불어 비타민 치료가 도움이 되었다.

즉 육종 환자분들은 방사선치료와 비타민 치료를 하면 효과를 많이 볼 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둘 엄마 | 작성시간 26.06.08 저도 8년전에 원자력에서
    육종수술했습니다
    그때당시 저도 항암보단
    방사선치료가 더 좋다해서
    방사선치료하고 비타민주사도
    맞고 지금껏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잘먹고 운동하며 잘지내고있음에 감사할따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