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마당

194차 촛불대행진에 촛불풍물단이 함께했습니다.

작성자류고흥|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194차 촛불대행진에 촛불풍물단이 함께했습니다.

유월이다.

선거 결과가 좀 그렇지만 투쟁을 멈출 수 없다.

처음오는 부천아저씨는 풍물단에 함께하기위해 2채,3채를 배워 북을 들고 왔다.

멈출 수 없는 발걸음이다.

"전쟁광 브런슨을 추방하자!"
"전작권을 내놓아라!"
"틈을 주니 살아났다! 내란세력 척결하자!"
"부정선거 난동 개표방해 국힘당을 해체하자!"

광장은 함성으로 가득하다.

행진을 준비한다.

행진이다.

박달의 부들이 솟구친다.

화동의 소고가 나래친다.

부천아저씨의 북소리가 천지를 진동한다.

광화문을 출발해 송현광장,종각을 지나 청계천 길을 
내딛는다.

강인한 의지 굳건한 자주독립 정신으로!
신발끈 다시 묶고!
촛불로 몰아쳐 내란세력을 완전히 척결하고 국민주권을 실현하자.

다시 광화문에서

촛불의 단결과 승리의 함성을 모아나간다.

흐르는 땀을 뒤로 하고 촛불을 맞으며 하나가 된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흥으로 이기리라!!!

6월13일 195차 촛불대행진 촛불풍물단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