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주 친구들은 곤충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곤충에 관심을 보이며 바닥에 사진을 붙여주고 곤충 모형을 제시하여 곤충의 생김새와 색깔등을 탐색하며 놀이하였어요
자신이 아는 곤충은 이름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이게 뭐야?"하고 물어보기도 해요
또 교사가 곤충의 이름을 이야기를 해주면 곤충을 찾아 가리키기도 하였답니다.
또 하루는 날씨가 좋아 물놀이를 하였어요 뒷마당에서 매트에 물을 담아 첨벙첨벙 물장구도 치고
그릇으로 물을 옯겨 담아보기도 하며 바깥놀이도 즐겼어요
이제 곧 물놀이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매반에서는 아이들의 컨디션에 따라 상황에 따라 물놀이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아이들 여유분 샌들이 있으시면 보내주세요 없으면 가방에 신발과 여벌옷 등 매일 넣어서 보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