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중 제한적인 업무처리로 인한 대기시간 소요 등 고객불편을 해소하고, 직원 휴식권 보장으로 업무효율을 높여 행정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자 2026.6.22.(월)부터 전국 26개 지역에서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범운영합니다.
12시~13시까지 방문 및 전화상담을 쉬어가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행일: 2026.6.22.(월)
○운영시간: 12:00~13:00
○대상지사(출장소)
| 지사 (16) | 영등포남부, 노원, 송파, 춘천철원화천, 부산진구, 김해, 대구달서, 구미, 광주북부, 익산, 천안, 청주서부, 인천남부, 고양덕양, 성남북부, 의정부 |
| 출장소 (10) | 인제, 산청, 창녕, 예천, 청송, 신안, 광산, 금산, 영동, 가평 |
점심시간 중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 및
모바일앱 ‘건강보험25시’를 통해 민원 서비스 신청 및 제증명 발급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이후 더 나은 민원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