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국민건강보험공단 '점심시간 휴무제' 시범운영 실시 안내

작성자아름다운 그녀(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95 목록 댓글 1

점심시간 중 제한적인 업무처리로 인한 대기시간 소요 등 고객불편을 해소하고직원 휴식권 보장으로 업무효율을 높여 행정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자 2026.6.22.()부터 전국 26개 지역에서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범운영합니다.

 

12~13시까지 방문 및 전화상담을 쉬어가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행일: 2026.6.22.()

운영시간: 12:00~13:00

대상지사(출장소)

 

지사
(16)
영등포남부노원송파춘천철원화천부산진구,
김해대구달서구미광주북부익산천안청주서부인천남부고양덕양성남북부의정부
출장소
(10)
인제산청창녕예천청송신안광산금산,
영동가평

 

 

점심시간 중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

모바일앱 건강보험25를 통해 민원 서비스 신청 및 제증명 발급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이후 더 나은 민원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봄 | 작성시간 26.06.16 그렇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