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 1시간 수가는얼마인가요?
4등급 이신데 1시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뽀라 작성시간 26.06.04 정해진 시급 1시간꺼 받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넘어 작성시간 26.06.05 뽀라 1시간 수가가 저리 높은데 정해진 시급을 받는다?
글세요 전 더 받아야 한다 생각하는데요
어느 정도가 적정한지에 대한 계산방식이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비원(경기,남양주) 작성시간 26.06.05 뽀라 말도 안됩니다...ㅠ
시간당 13,200원을 받는다면 ...
센터는
1시간 근무시 공단으로부터 25,320원을 받아서
선생님에게 13,200원을 주고 13,120원을 남기는데...
3시간 근무시 공단으로부터 57,020원을 받아서
선생님에게 39,600원을 주고 + 퇴직금 3,299원적립 + 사회보험 4,204 원 납부하여
총 9,919 원을 남기기에 시간당 3,306원이 센터 수입 입니다.
그럼 센터는~
1시간 배치하면 시간당 13,120원을 남기는데
3시간 배치하면 시간당 3,306원을 남기어 시간당 9,814원의 수익차이의 결과가 됩니다.
결국~
선생님은 다른 선생님들 보다 시간당 9,814원씩 손해를 보는 결과 입니다...ㅠ
-
작성자대비원(경기,남양주) 작성시간 26.06.05 공단수가 1시간은 25,320원입니다...^^*
3시간 이상 근무자의 경우
공단수가의 87%(퇴직금과 근로자와 사업주 부담 4대보험 료 포함) 지급 됩니다.
1시간 근무자는 ~
퇴직금과 4대보험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25,320원의 87% 를 받는다면 시간당 22,028원 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양보를 해도 최하 18,000원~20,000원 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
작성자안개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모든분 감사합니다
특별히 대비원님 항상
도움을 많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