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머님 병원 예약 문제

작성자기준 산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227 목록 댓글 2

대학병원 다니시다가  개인 병원으로 가시려면

환자 본인이 직접 가셨야되나요 ?

가족 증명서가지고

직계가족 딸 사위가가서 위임장 쓰고하면

소견서 어머님것 안주시나요 ?  

답답 해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넘어 | 작성시간 26.06.09 대학병원 가셔서 개인병원 가려고 하니 소견서 부탁드리고 환자 모시고 가면 되죠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9 개인병원에서 대학병원 갈때 소견서 또는
    진료 의뢰서 필요하지 대학병원에서 개인
    병원갈때는 그냥 가면됩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개인병원에. 문의해
    보세요.
    대학병원에서 받은 검사결과나 진료 기록이
    필요 한지요.
    이중으로 검사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