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병원 예약 문제 작성자기준 산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2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학병원 다니시다가 개인 병원으로 가시려면환자 본인이 직접 가셨야되나요 ?가족 증명서가지고직계가족 딸 사위가가서 위임장 쓰고하면소견서 어머님것 안주시나요 ? 답답 해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넘어 | 작성시간 26.06.09 대학병원 가셔서 개인병원 가려고 하니 소견서 부탁드리고 환자 모시고 가면 되죠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9 개인병원에서 대학병원 갈때 소견서 또는진료 의뢰서 필요하지 대학병원에서 개인병원갈때는 그냥 가면됩니다.내가 가고자 하는 개인병원에. 문의해보세요. 대학병원에서 받은 검사결과나 진료 기록이필요 한지요.이중으로 검사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