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이력서 쓸 때요 작성자오이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2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양보호사 이력서 쓸 때 요양보호 일과 경력사항 무관한 것도 다 써야 하나요?요양원, 요양병원, 재가마다 이력서 쓰는 방법과 양식도 다 다른가요?일 할려면 보수교육과 건강검진 다 받아야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로영 | 작성시간 26.06.13 보수교육 건강검진은꼭 필요하구요이력서는 굳이 필요치 않던데요 답댓글 작성자오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력서가 필요하더라도 기본적인 것만 써도 되겠죠? 답변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애기사과 (인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건강검진은 어떤검사를 받나요?이번에 국가검진은 받았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