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현모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사항. 있어요.장기근속 수당의 대해서요.재가센타근무중 입니다6년되었구요.다른 재가센타로 재입사 하게되면장기근속수당을 이어서받을수 있나요.궁금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넘어 | 작성시간 26.06.19 아뇨 이어지않습니다.한 센터에서 쭉 근무해야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현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 합니다. 작성자pop꽁전남 | 작성시간 26.06.19 아니요 답댓글 작성자현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