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작성자현모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 목록 댓글 4

궁금사항. 있어요.

장기근속 수당의 대해서요.

재가센타근무중 입니다

6년되었구요.

다른 재가센타로 재입사 하게되면

장기근속수당을 이어서받을수 있나요.

궁금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넘어 | 작성시간 26.06.19 아뇨 이어지않습니다.
    한 센터에서 쭉 근무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 합니다.
  • 작성자pop꽁전남 | 작성시간 26.06.19 아니요
  • 답댓글 작성자현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