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원에서 남자요양보호사로 5년이 넘게 근무하면서 여러가지 궁금한 내용이 점점 많아 집니다
요즘 남자요양보호사에게 1) 어르신의 생활실 건물의 소독약 뿌리기, 2) 어르신들이 식사를 마치면 빈 식사용구를
주방에 가져가서 종류별로 설거지 대에 넣어야 하고, 식사후 음식물 찟거기는 음식물통에 직접 부어 넣기
3) 직원 식사를 위하여 식당까지 밥과 반찬, 국, 그리고 식판등을 나르고 쎄팅하기
4) 직원들이 식사를 마치면 남은 반찬과 그릇을 주방으로 나르고 식당 청소하기
5) 여자어르신 기저귀 케어시 여자요양보호사 보조하기
6) 세탁실 가서 세탁물 찾아 오기
어르신 케어하는 일 이외에 다른일이 더 많아 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