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야기방

오이피클 냠냠

작성자꿈꾸는반 김지한 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1

지한이가 만든 오이피클 주말아침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2반 이수경교사 | 작성시간 26.06.08 우와~~~자다깬 머리스타일도 귀여운 지한이~
    오이피클도 잘 먹었다니 너무 기특하네요. ♡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