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야기방

새콤달콤 오이피클

작성자꿈꾸는반 찬영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1

찬영이는 어린이집에서 만들어 온 오이피클을 주말 식사 때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2반 이수경교사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오이피클을 잘 먹는 찬영이 ~~
    너무 멋져요.
    찬영이랑 사진보며 이야기도 나눴어요.♡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