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오이피클 작성자꿈꾸는반 찬영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찬영이는 어린이집에서 만들어 온 오이피클을 주말 식사 때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2반 이수경교사 | 작성시간 26.06.08 우와~~~오이피클을 잘 먹는 찬영이 ~~너무 멋져요. 찬영이랑 사진보며 이야기도 나눴어요.♡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