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피클 맛보기 작성자강채이 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이피클 조금 맛본 채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반 장미진 교사:-) | 작성시간 26.06.09 채이와 사진 보면서 "채이가 만든 오이 피클 맛있었어?"라고 묻자 "응!"이라고 말해주네요. 가정에서의 모습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