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야기방

오이피클 맛보기

작성자강채이 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1

오이피클 조금 맛본 채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반 장미진 교사:-) | 작성시간 26.06.09 채이와 사진 보면서 "채이가 만든 오이 피클 맛있었어?"라고 묻자 "응!"이라고 말해주네요. 가정에서의 모습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