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피클을 먹어봤어요! 작성자예린이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클이 예린이 입맛에는 새콤한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반 장미진 교사:-)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우리 예린이가 만든 새콤달콤 오이피클 맛을 봤군요:-) 예린이 등원하면 친구들하고 같이 사진 보면서 이야기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