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야기방

오이피클을 먹어봤어요!

작성자예린이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1

피클이 예린이 입맛에는 새콤한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반 장미진 교사:-)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우리 예린이가 만든 새콤달콤 오이피클 맛을 봤군요:-) 예린이 등원하면 친구들하고 같이 사진 보면서 이야기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