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야기방

[해맑은반]상자놀이

작성자유찬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유찬이는 아빠와 상자를 높이 쌓아보고
좋아하는 인형과 함께 상자에 들어가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은 1반 박재하교사 | 작성시간 26.06.24 new 우리 유찬이 어린이집에서도 상자 속에 들어가 노는 것을 즐거워했는데 집에서도 똑같이 했네요. 상자놀이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