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에 다녀왔어요&블록놀이를 해요! 작성자2026 꽃피는반 김예지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옆 아파트 장구경도 하고 앉아서 간식도 먹었어요~교실에서는 블록을 이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겼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