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피는반(4세)

장에 다녀왔어요&블록놀이를 해요!

작성자2026 꽃피는반 김예지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옆 아파트 장구경도 하고 앉아서 간식도 먹었어요~


교실에서는 블록을 이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겼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