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꿈꾸는반(3세)

비행기가 슝~~(바깥놀이)

작성자꿈꾸는2반 이수경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0

비행기를 좋아하는 꿈꾸는반 귀염둥이들~~
종이비행기를 날려보고 두 팔을 벌려 비행기를 흉내내며 놀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