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양남] 설립 30주년 기념 견진성사 작성자李가롤로(대구죽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남성당(주임 : 김현구 미카엘 신부) 설립 30주년 기념미사가 6월 7일(일) 오전 11시 장신호(요한보스코) 주교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날 23명의 신자가 견진성사를 받았다.(출처:대구대교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