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앨범

"홍은동성당 기도학교" 수료 미사, 수료식

작성자현상길 마르첼리노|작성시간26.06.18|조회수155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17일(수) 저녁 7시 30분에 "홍은동성당 기도학교" 수료 미사와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기도학교는 2025년 8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1학기, 2026년 2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 2학기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이수 로사리아 수녀님(전교가르멜수도회)의 지도로 1학기 70명, 2학기 48명이 참가하였으며, 43명이 수료증을 수여받았습니다. 이날에는 수료 미사가 봉헌되었으며, 수료식은 참가자 대표에 대한 수료증 수여, 지도 수녀님께 꽃다발 증정, 단체 기념사진 촬영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부님께서는 미사 강론에서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출석하여 기도학교 전 과정을 수료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해주셨으며, 지도 수녀님과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수료식 후에 모든 참가자들은 4층에서 수녀님과 함께 1년 동안 기도학교를 통해 배운 소중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수료증과 기념품을 전달받고 조별로 기념사진도 찍으며 기도학교를 마친 뿌듯한 마음을 서로 나누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였습니다.

수료증 수여 (대표: 정정희 바울라)
수녀님께 감사 꽃다발 증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