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작성자juliana|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찬미예수님~!안녕하세요.저는 대구대교구 매천본당 김진애 율리아나(6.19) 입니다.평소 평일 저녁미사 반주를 하고 있습니다.성가나 전례곡에 관심이 많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반갑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BINUS | 작성시간 26.06.10 율리아나 자매님 환영합니다.등업 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