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님이
하는 심리치료는
어떤것인가요?
심리학공부하면서
모든사람의
마음안에
한덩어리가
있음을
알게되었다
아무리
가진게 많아도
겉으로
행복해보여도
존재하는 한덩어리
이덩어리를
풀어주는것이
나의 치료법이자
사목이다
이걸
그냥두면
곤란하다
처음에는
종양인데
암으로
악화된다
정신적으로
무너진다
종교
종교인들은
사람들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고
심리적인 부모역할을 해주고
심리적인
쉼터
집을
제공해주어야한다
내가
하는 모든강의와
글의
요점은
그것이다
주님처럼
치유사목을
해야한다는것
성당은
특정인만 들어가는
수도원도
사람들을
정죄하는
재판정도
아니다
사람들
마음을
치유하는
병원이다
주님께서는
치유자로
오셨다
그러니
나도
치유사목하는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