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문제
좀더
깊이있는 분석이 필요하다
태어나자마자
문제아인 아이는 없다
성장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어느시점에
무엇때문에
아이가
비정상이
되었는지
원인에
대한
토의가 필요하다
아이들은
환경에
예민하다
아이들을
아이가 아닌
괴물로 만든
환경
부모
사회
모두
포함된다
난
교사들을 보호하는
교권보호국신설에
찬성한다
법망을 피할줄아는
영악한 아이들을
다스릴 교권보호국
필요하다
생각한다
그리고
부모교육도
같이가야한다
괴물부모가
괴물아이를
만들기에
아이들의
문제를
아이들책임으로
국한하는건
자신은
책임이 없는듯이
구는
자들의
자구책일뿐이다
아이들이
다른아이들을
학대하는
괴물이된
이유가
무엇일까
약한아이를
집단으로
괴롭히는
가학적인
성향
학교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미래가
걸린 문제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