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솔한 삶의 내음

마음 따라~~

작성자삼일절|작성시간26.06.22|조회수73 목록 댓글 10

2 주 만에 성당에 다녀왔습니다.

 

전 전 주일에는 볼일이 있었는데 특전미사시간에 (성모님 행차)  행사로 미사를 못 보았고,

전 주 에는 여름감기로(에어컨바람) 자리보존? 지경이어서 못가고, 오늘 그만그만하여 성당에 갔는데  모든게 다 예쁘게 보이는 겁니다.

 겨우 두 주 만에 보는 작은 신부님도 미용실에 다녀오셨는지 산뜻하니 예쁘시고, 주일 저녁미사는 특히나 젊은 부부들 모습이 많은데 그 뒷꼭지들도 오늘은 다 예쁘게 보입니다.

40 여명이나 되는 청년들도 예쁘고...아니! 어째 오늘은 모든게 다 예뻐 보일까?

다 예쁘고 기쁘고...

 

그중에 제 모습은요...

저의 여름 천적 에어컨 바람에 대비하여 성당내에서는 미사보,마스크,목에는 머플러,상의는 봄 점퍼, 무릎담요까지 완전무장으로, 미사끝나고는 무장해제.

이렇게 다녀오니 별탈이 없네요.

(그치만 주위에서 보기에는 좀 답답했겠지요  ㅎ ㅎ)

 

2 주 만에 다녀온 성당,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마무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일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40 new 늘 긍정의 모범이신 저요님 응원합니다 ~~^^
  • 작성자하얀 천사^^ | 작성시간 26.06.22 삼일절님 올만에 반가워요 건강하게 지내길🙏요
  • 답댓글 작성자삼일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42 new 네~~에릭,플로라와 함께 예쁘게사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
  • 작성자모카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쁜 눈으로 모든것을 예쁘게 보시는 삼일절님♡♡♡
    감기가 무섭더라고요 여름에 에어컨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더군요ㅠ저도 가디건을 가방에 넣고다니네요ㅠ
    건강 잘 챙기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삼일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43 new 늘 넉넉한 모습 응원합니다 ~~^^
    역시나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