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명의 친구들이 무사히 첫영성체를 받았습니다.
우선 평일과 주일에 나오며 열심히 교육을 받은
아이들과 부모님들 너무 고생많았고 축하합니다^^
신부님, 베로니카 선생님, 헬레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첫영성체 더 풍성하게 애써주신
우리 초등부 주일학교 선생님들 고맙습니다🫰
(제인, 안젤라, 세실리아, 사도요한)
《응원와준 첫영성체 선배 어린이들 고마워🥰😍》
아이들 사진과 영상 예쁘게 담아주신
도미니코 홍보분과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초등부 아이들 예뻐해주시고 아이들 위해
항상 기도해주시는 용곡동 신자분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