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권이야기

오랜 기다림끝에 부도났던 edgc 채권금액이 들어봤어요

작성자수자매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698 목록 댓글 17

정말 뭔지도 모르고 카톡방에서 듣고 매수하고
회사 부도나고
인고의 시간을 보낸끝에
50프로 안되게 은행계좌로 돈이 들어왔어요
그리고 원금의 나머지는 주식으로 들어왔어요
주식은 거래재개도 안되어있는데
수익으로 잡혀있네요
언제 거래 재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기다리면 재개되리라 믿어봅니다
edgc 채권 보유자님들 모두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시는 이런 회사에 투자하면 안된다는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이후엔 채권은 절대 투자안하게 되었네요
이제 주식 매도해서 원금 회수하는 일만 남았어요
주식이 올라서 원금보다 큰 수익으로 돌아오길 염원합니다.모두 힘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맞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채권신고못했는데받을수 있는방법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자매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ㅠ 신고를 못하셨군요
    위에 댓글에 안내문과 서식 올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제출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달맞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자매맘 고맙습니다 전화통화도 안되고 서식보고 서류제출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자매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달맞이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채권신고 자체를 안하신건가요?
    예전에 몇차례 채권 금액과 채권 잔고내역서 등을 서류로 보냈었는데
    신고가 안되신거면 전화통화를 하셔야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늘아래송아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전화안받아요 어찌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