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정리매매기간 후 상장폐지되면 계좌잔고에서 사라지는가요?
(ISA계좌인데 올해부터 장내매매안되는 단수주 수량 1개가 붙어있어서 이것때문에 나중에 계좌해지도 못하는가 싶어서 걱정됩니다, 종합계좌로 출고도 안될거같구요)
2)적정정리매매가는 얼마로 보시는지요?
다음검색
1)정리매매기간 후 상장폐지되면 계좌잔고에서 사라지는가요?
(ISA계좌인데 올해부터 장내매매안되는 단수주 수량 1개가 붙어있어서 이것때문에 나중에 계좌해지도 못하는가 싶어서 걱정됩니다, 종합계좌로 출고도 안될거같구요)
2)적정정리매매가는 얼마로 보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