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kb증권휴일에도 이자 줍니까?

작성자솔로몬심|작성시간25.10.03|조회수920 목록 댓글 10

kb증권 오늘3일 개천절
인데 워탁에 있는돈
cma로 옮겨도 이자 주나요?
어제 깜밖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업중 | 작성시간 25.10.03 수업중 참고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솔로몬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감사합니다
  • 작성자win777 | 작성시간 25.10.04 아시다시피 수시입출금 cma의 경우,

    1일만 예치해놓더라도 이자가 지급됩니다.

    kb증권의 경우 23시50분까지만 입금하면 당일 이자가 지급되고 휴일도 어김없이 지급이 됩니다
    [출처] KB증권 CMA 이자 확인 방법, ft. 웰컴저축은행 파킹통장 우대금리|작성자 단호박
  • 답댓글 작성자win777 | 작성시간 25.10.04 저도 궁금해서 찾아본 결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로몬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5 감사합니다
    이러저러나 위탁있느니
    가보겠습니다
    즐거운추석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