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이야기

하닉과 삼전을 보면서...

작성자푸른색|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0



오늘 하닉이
어....어... 얼마까지 오르겠어? 보고있었는데, 300까지 왔네요.
깜짝 놀랐읍니다. 이렇게 갑자기 코스피, 하닉, 삼전 오른것이 1년채 안된거 같은데 놀랍습니다. 아무리 성과가 좋고 지금 흐름의 대세라 하지만 믿기지 않네요. 딱 2종목만 매일이 잔치 날이네요.
남편은 저번 이슈 있을때 lgcns
를 샀다고 하던데, 요즘 ㅡ라고
하네요. ㅎㅎ 코스피가 9000을 넘고, 대기업인데
ㅡ라하니 좀 웃음이 나네요.

저희집만 이런건가요? 포모가와서 주식을 했다는데, 결국 ㅡ의 선물 포장지도 못뜯고 있는 남편을 보니
인간의 심리의 표본을 보게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